강력한 미국 고용 데이터 팬으로 시장 혼조

강력한 미국 고용 데이터 팬으로 시장 혼조 연준 금리 인상 베팅
시장은 월요일 혼조세를 보였고 미국 고용 보고서가 폭주하는 인플레이션을 길들이기 위해 연준이 더 급격한 금리 인상을 발표할 것이라는 예상이 커지면서 달러가 큰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강력한 미국

예상보다 2배 이상 높은 고용 지표는 물가와 차입 비용 상승에도 불구하고 세계 최고의 경제가 여전히 회복력을 유지하고 있음을 나타내었지만, 이는 통화 정책을 강화하려는 중앙 은행의 계획을 복잡하게 만들 것입니다.

거래자들은 기술적 침체를 보여주는 GDP 수치를 포함하여 경기 침체를 가리키는 여러 지표와 함께 정책 입안자들이 금리 인상 속도를 완화하기 시작할 수 있기를 희망했습니다.

이제 연준이 다음 달에 세 번째 연속 75bp 인상을 발표해야 할 것이라는 추측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관리들이 그들의 결정이 데이터에 의존할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SPI 자산운용의 스티븐 이네스는 “금요일 급여 보고서는 노동시장 과열이 계속해서 더 긴축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따라서 시장은 최소 100bp의 추가 연준 금리 인상을 다음 세 회의에 걸쳐 예상하고 있습니다.

위험은 상당한 상승으로 편중되어 있습니다.”

모든 눈은 이제 이번 주 미국 7월 인플레이션 데이터 발표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미국

이 데이터는 6월부터 약간의 둔화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지만 여전히 40년 최고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네스는 “이 보고서는 연준이 공격적인 인플레이션과 싸우는 모드에서 벗어나는 데 필요한 경기 침체에 대한

‘강력한 증거’를 제공할 가능성은 거의 없어 보인다”고 덧붙였다.

고용 수치는 금요일 월스트리트의 주요 지수를 혼조 상태로 만들었고, 아시아는 초기 거래에서 변동하는 시장과 함께 뒤를 따랐습니다.

그러나 지난주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의 대만 방문으로 중국의 격렬한 반응이 촉발된 이후 긴장이 진정된 데는 다소 안도감이 있다.

홍콩은 입국자들이 호텔 검역소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을 줄일 것이라는 뉴스에 거의 흥분하지 않고 하락했습니다.

싱가포르, 타이페이, 방콕, 자카르타, 웰링턴도 하락했지만 도쿄, 시드니, 서울, 뭄바이, 마닐라는 소폭 상승했다.

상하이는 경제 회복을 위협하는 코로나19 봉쇄에 대한 새로운 우려로 인해 상승세가 누그러졌지만 예상보다

나은 중국 무역 데이터에 힘입어 상승세를 보였습니다.more news

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가 아침에 상승했습니다.

석유 수요 우려

더 높은 이자율에 대한 전망으로 달러는 급등했고 아시아에서는 이러한 상승세를 유지했습니다.

유가는 상승했지만 주요 경제국의 경기 침체에 대한 베팅은 수요에 대한 우려를 계속 부추겼습니다.

지난주 수치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대유행이 한창이던 2020년 여름보다 운전을 덜 하고 있습니다.

미국 재고 증가는 지난주 원자재 가격이 10% 하락한 데 부분적으로 기여했으며 WTI는 2월 이후 처음으로 90달러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두 주요 계약 모두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얻은 모든 이익을 잃었습니다.

이로 인해 미국과 유럽은 러시아산 원유 수입을 금지하여 이미 부족한 공급량에 타격을 입었습니다.

이란의 핵 프로그램에 대한 새로운 대화가 이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