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르노-카라바흐 분쟁: 주요 도시 타격

나고르노-카라바흐 분쟁: 주요 도시 타격
아제르바이잔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간자(Ganja)는 분쟁 중인 나고르노-카라바흐(Nagorno-Karabakh) 영토에 대한 격렬한 충돌이 계속되면서 아르메니아 군대에 의해 포격을 받았습니다.

나고르노-카라바흐 분쟁

토토사이트 이 지역은 공식적으로 아제르바이잔의 일부이지만 소수 민족인 아르메니아인이 운영합니다.

그곳에서 자칭 당국은 아제르바이잔 군대가 지역의 수도인 스테파나케르트를 포격한 후 간자 군용 공항을 공격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제르바이잔은 간자(Ganja) 군사 기지가 공격받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일주일 전 충돌이 시작된 이래로 22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은 1988-94년에 나고르노-카라바흐를 두고 전쟁을 했고 결국 휴전을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분쟁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more news

현재의 전투는 휴전 이후 최악의 상황이며 두 구소련 공화국이 서로를 비난해 왔습니다. 민간인뿐만 아니라 사방에서 온 군대의 실제 사망자 수가 훨씬 더 많을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독립적으로 검증되었습니다.

아제르바이잔 군은 지난 일요일 이후 7개 마을을 탈환했다고 밝혔고, 나고르노-카라바흐는 아제르바이잔 군이 최전선 위치를 “개선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은 무엇을 놓고 싸우고 있습니까?
코카서스 사태가 더 넓은 전쟁을 위험에 빠뜨리는 이유
사진으로 보는 나고르노-카라바흐 분쟁
이번 주 초 아르메니아는 휴전 합의를 위해 프랑스, ​​러시아, 미국의 중재자들과 “교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공개적으로 터키의 지원을 받고 있는 아제르바이잔은 나고르노-카라바흐와 인근 지역에서 아르메니아인들이 점령한 아르메니아군 철수를 요구했습니다.

나고르노-카라바흐 분쟁

일함 알리예프 아제르바이잔 대통령은 일요일 TV 연설에서 “나고르노-카라바흐는 우리 땅”이라며 아르메니아가 조국에 사과하고 철수 일정을 제시할 것을 요구했다.

“이것이 끝이다. 우리는 그들에게 우리가 누구인지 보여주었다. 우리는 그들을 개처럼 쫓고 있다.”

전장의 최신 소식은 무엇입니까?
아제르바이잔 국방부는 일요일 간단한 성명에서 아르메니아군이 나고르노-카라바흐 북쪽에 위치한 아제르바이잔 서부 도시 간자를 포격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카리 하사노프 국방장관은 이번 조치가 분쟁을 확대하고 있는 “분명히 도발적인” 조치라고 말했다.

민간인 1명이 사망했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다.

국방부는 이후 성명에서 “아르메니아 측이 간자 시의 군사 시설에 대한 포격 의혹에 대해 퍼뜨린 정보는 도발적이고 거짓이다.

“적의 공격으로 민간인, 민간 기반 시설 및 고대 역사적 건물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한편 나고르노-카라바흐 당국은 간자의 군용 공항을 파괴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Stepanakert가 미사일에 맞았을 때 행동을 취했으며 Ganja 시설이 아제르바이잔 군대에 의해 민간 지역에 대한 공격을 시작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Armenpress 통신에 따르면 전기가 끊긴 스테파나케르트에서 심각한 사상자가 보고되었습니다. 토요일에 도시를 떠나는 사람들의 버스가 보였다.

Armenpress는 분리주의 지역의 지도자인 Arayik Harutyunyan을 인용하여 “지금부터 군사 시설은 영구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