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닝가 푸틴 연설, 우크라이나 실패

다우닝가 푸틴 연설

다우닝가 “푸틴 연설, 우크라이나 실패 분명히 인정”
오피사이트 다우닝 스트리트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러시아 예비군 소집이 우크라이나 침공이 실패하고 있다는 “분명한 인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동원이 러시아의 영토 보전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No 10은 러시아의 “피할 만한 행동”을 규탄하고 영국이 우크라이나를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총리는 뉴욕에서 열린 유엔 총회 연설에서 자유를 위해 일어서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트러스 총리는 첫 해외 방문에서 민주주의 국가는 전략적 경쟁의 새로운 시대에 경제 성장과 안보를 우선시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목요일 연설을 통해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지를 결집하고 다음과 같은 권위주의 국가의 위협을 강조했습니다. 러시아와 중국.

Truss는 “우크라이나인들은 단지 자신의 나라를 지키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가치와 전 세계의 안보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행동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총리는 또한 모인 유엔 대표들에게 “우크라이나가 승리할 때까지 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행동해야 할 때입니다. 이것은 우리 역사, 이 조직의 역사, 자유의 역사에서 결정적인 순간입니다.”

다우닝가 푸틴 연설

이번 주 초, 정부는 지난 2월 푸틴 대통령의 군대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우크라이나의 “영감을 주는” 군대에 제공된 23억 파운드(한화 약 2조 5000억 원) 이상의 지원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수요일 No 10 대변인은 “푸틴의 연설과 러시아 국민을 동원하려는 그의 움직임은 그의 침공이 실패했음을 분명히 인정한다.

“영국은 국제 파트너들과 함께 러시아 정부의 비난받을 행동을 규탄하는 데 단결했습니다.”

다우닝 스트리트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트러스 여사가 유엔 정상회의에서 첫 번째 일대일 회담을 가졌을 때 “우크라이나에 대한 푸틴의 최근 호전적 발언을 비난했다”고 말했다.

회의 내용은 “그들은 그의 행동이 동맹국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경제적, 군사적 지원을 계속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한다는 데 동의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지원
우크라이나 영부인 올레나 젤렌스카(Olena Zelenska)와 데니스 슈미알(Denys Shmyal) 총리는 트러스 여사가 뉴욕에서 이미 만난 외국 지도자들 중 한 명이다.

장기적으로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겠다는 트러스의 공약은 전임 보리스 존슨이 이끄는 이전 영국 정부의 주요 정책 계획을 반영합니다.

이전 연설에서 Truss가 외무장관이었을 때 총리는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전체”에서 밀려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Truss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Covid-19 전염병의 여파로 “에너지 가격이 상승”한 후 “우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운 경제 시기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더 높은 연료 비용은 “지불할 가치가 있는 가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의 장기 안보.

유엔 연설에서 트러스는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권위주의를 억제하기 위해 보여진 협력의 힘을 활용하기 위해” 민주주의 국가에 촉구했다.

연설 전 회의에서 트러스 총리와 우르줄라 폰 데어 라이엔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은 푸틴 대통령의 예비군 동원이 “약함의 표현”이라는 데 동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