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바이러스 억제 성공

대만의 바이러스 억제 성공
차이잉원 대만 총통이 4월 타이베이의 한 호텔 직원들과 관광산업 현황을 평가하기 위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대만 대통령실 제공)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은 이 교활한 바이러스와의 전쟁을 위해 어떤 종류의 정치 시스템이 가장 잘 갖춰져 있는지에 대한 국제적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대만의

토토사이트 일각에서는 권위주의 정권이 강력하게 부과한

바이러스를 억제하기 위한 강력한 정책적 조치가 이러한 상황에 대처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주장한다. 다른 이들은 민주적이고 투명한 접근 방식이 더 성공적이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이것은 부분적으로 국가의 관련 상황을 크게 다르게 만드는 많은 요인이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간단한 대답을 무시한 질문입니다.

그러나 발병을 억제하기 위한 대만의 성공적인 노력은 민주

사회가 공중 보건 위기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의 전형적인 예로서 진지한 주의를 기울일 가치가 있습니다.

대만의 경험은 분명히 국제 사회에서 널리 공유되어야 하는 귀중한 정보와 교훈의 원천입니다.

차이잉원 대만 총통이 5월 20일 대선에서 두 번째 4년 임기를 위해 선서했다.

1월 대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둔 후 차이 총통은 행정부의 코로나19

대유행에 대한 놀랍도록 효과적인 대응으로 인해 대중과의 관계가 더욱 높아져 지지율을 70% 이상으로 끌어올리며 섬의 모든 지도자 중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대만의

대만의 성공 요인은 차이 총통이 중국에서 신종 감염병 발병이 보고된

직후 중국과 섬 간의 여행을 즉각 금지하기로 한 결정이라고 한다. 대만은 또한 2003년에 시작된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SARS) 전염병으로부터 교훈을 얻었다.

대만 당국은 이번에 엄격한 검역 조치와 필요한 의약품 생산 확대 등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한 일련의 조치를 취하는 데 신속하게 대응했다.

또한 정부가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다양한 제한 조치를 시행하면서 관련 정보를 공개할 의향이 있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정부 고위 공중 보건 당국자의 일일 기자 회견과 정보 기술의 효과적인 사용을 통해 행정부는 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전략의 큰 그림과 목표가 사회 전체에 공유되도록 하려고 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차이 총통 정부의 민주적 접근이 시민들의 자발적인 행동으로 이어졌다고 말한다.

인구 2,400만 명의 섬에서 확진자는 411명, 사망자는 7명에 불과하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중국의 독재정권은 공산당의 권력독점에 힘입어 재빨리 대도시를 봉쇄하고 위반행위에 대한 엄중한 처벌의 위협을 뒷받침하는 엄격한 명령으로 인민의 행동의 자유를 정지시켰다.

반대 목소리를 억제하기 위해 뉴스와 소셜 미디어에 대한 정부의 엄격한 통제는 심각한 혼란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이러한 철권적인 접근 방식이 정부가 불편한 사실을 은폐하게 하여 발병에 대한 대응이 지연되고 당국이 제공한 데이터에 대한 불신을 초래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