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의 치명적인 지진 기념일에 지진이

두 번의 치명적인 지진 기념일에 지진이 멕시코 시티를 강타합니다.
멕시코 뉴스 데일리(Mexico News Daily)에 따르면 1985년과 2017년 지진 기념일에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월요일 규모 7.6의 지진이 발생하여 최소 1명이 사망했습니다.

두 번의

국가의 과거 지진 추모에 이어 지진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멕시코 국립지진국은 오후 1시 5분쯤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CBS 뉴스에 따르면 현지 시간으로 콜리마 주와 미초아칸 주 경계 근처 아퀼라에서 남동쪽으로 약 37km(약 23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지진의 깊이는 약 15km 또는 9마일이었습니다.\

두 번의

José Rafael Ojeda Durán 해군장관은 Andrés Manuel López Obrador 대통령에게 Colima의 Manzanillo에서 쇼핑몰 울타리가 넘어져 한 시민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추천 멕시코시티 시장 Dr. Claudia Sheinbaum은 자신이 도시의 여러 지역에서 온 정부 대표들을 만났다고 트윗했습니다.

멕시코 지진 사상자 기념일 지진
2022년 9월 19일 멕시코시티에서 지진이 발생한 후 사람들이 거리에 남아 있습니다.

1985년과 2017년의 주요 지진 기념일에 규모 7.6의 지진이 멕시코 서부를 강타하여 멕시코시티의 건물을 흔들었다고 지진학자들이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도시에서 사건에 대한 기록이 없다고 나에게보고했다”고 나중에 “큰 피해는 없었다”고 덧붙였다.

오브라도르는 트위터에 셰인바움, 콜리마 주지사 인디라 비스카이노 실바, 미초아칸 주지사 알프레도 라미레스 베돌라와 소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Bedolla는 Coalcomán에서 “물적 피해만”이라고 오브라도르에게 말했습니다. more news

태평양 쓰나미 경보 센터(PTWC)는 최대 3미터에 달하는 쓰나미가 멕시코를 강타할 수 있다고 CNN은 전했다. 그들은 여전히 ​​푸에르토 발라타의 관광 핫스팟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센터에 따르면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에콰도르,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온두라스, 니카라과, 파나마, 페루 등 태평양 연안에는 0.3m 이하의 쓰나미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한다.

하와이 비상 관리국(Hawaii Emergency Management Agency)에 따르면 지진의 여파는 하와이를 강타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다.

멕시코시티 시민안보부 장관 오마르 가르시아 하푸흐(Omar Garcia Harfuch)는 오후 2시 이후 트위터에 “현재 피해나 관련 소식은 없다”고 밝혔다. E.T. 앞서 그는 지진이 ‘드릴이 아니라 실제’라고 경고했다.

사용된 다른 트위터는 콜리마에서 약 103km(약 64마일) 떨어진 Michoacán에서 주차된 차량이 좌우로 튀는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개들이 피난처를 찾기 위해 뛰는 것이 보였다.

리포마는 지진으로 인해 2017년 지진의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위해 렙사멘 학교 앞에서 거행되던 미사가 중단됐다고 전했다.

1985년 지진은 멕시코시티에 큰 피해를 입히고 수천 명의 사망자를 냈지만, 텔레비자 뉴스에 따르면 숫자는 아직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공식 통계에 따르면 규모 8.0의 지진으로 6,000명의 시민이 사망하고 10,000명이 부상당했다고 밝혔지만, 비공식 데이터는 10,000명 이상이 사망하고 30,000명 이상이 부상당한 것으로 추산됩니다. 50,000명 이상의 가족이 집을 잃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