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는 가격을 인상하고 있지만 이번에는

디즈니는 가격을 인상하고 있지만 이번에는 인플레이션을 비난하지 마십시오

디즈니는 가격을

또 다른 미국 주요 기업이 다시 가격을 인상하고 있지만, 이번에는 인플레이션을 탓하지 마세요.

먹튀검증커뮤니티 디즈니는 스트리밍 제품의 가격을 인상하고 있으며 테마파크에서도 가격 인상이 진행될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수요일에 회사는 광고가 없는 디즈니+의 가격이 12월 8일부터 월 3달러에서 10.99달러로 오른다고 밝혔습니다.

광고가 있는 훌루는 월 1달러에서 7.99달러로, 광고가 없는 훌루는 월 2달러에서 14.99달러로 인상됩니다.

그런 다음 목요일에 Disney의 CEO인 Bob Chapek은 CNBC의 Julia Boorstin에게 사람들이 계속 몰려드는 한 테마파크의 가격이 인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수요를 읽습니다. 우리는 지금 당장 무엇을 할지 계획이 없지만 여기서는 수술용 칼로 수술합니다.”라고 Chapek이 말했습니다.

“모든 것은 소비자의 몫입니다. 소비자 수요가 계속된다면 그에 따라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우리가 보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부드러워짐이 보이면 그에 따라 행동할 수도 있습니다.”

재료비, 인건비, 가스비 상승을 탓하는 대신 디즈니는 자사 제품 인기의 일관성에 근거해 인상을 합리화하고 있다.

디즈니는 수요일 디즈니+가 지난 분기에 1,500만 명의 신규 가입자를 추가했다고 발표하여 기대를 저버렸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다음 분기에 핵심 Disney+(인도의 Disney+ Hotstar 제외)의 추가 성장이 회계연도 3분기에 추가된 600만 개를 넘어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디즈니는 가격을

강한 수요에 힘입어 가격을 인상하는 것은 디즈니에게 새로운 일이 아닙니다. 테마파크 티켓 가격은 수십 년 동안 상승했습니다.

가장 최근 분기 동안 이 회사는 공원, 체험 및 제품 부문에서 70%의 매출 증가를 기록하여 74억 달러에 육박했습니다.

국내 공원의 1인당 지출은 2019 회계연도에 비해 10% 증가했으며 40% 이상 증가했습니다.

디즈니는 전략적으로 공원 입장을 제한하고 있는데, 이는 코비드 팬데믹 기간 동안 붐비는 것을 피하기 위한 시도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이러한 이동은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이 회사는 고객 경험을 선별하고 공원 방문객이 주요 명소로 가는

줄을 우회할 수 있는 Genie+ 및 Lightning Lane 제품을 추가했습니다.

공원 외에도 Disney는 안정적인 라이브 스포츠 권리에 대한 수요가 높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케이블 TV 제공업체에

ESPN에 대해 공격적인 가격 인상을 지불할 것을 매년 요청합니다.

Disney+는 2019년 11월에 월 $6.99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약 3년 후, 광고 없는 제품의 가격은 57% 상승할 것입니다.

이 서비스는 현재 1억 5,2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hapek은 Bob Iger를 Disney CEO로 인수한 이후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소비자들은 여전히 ​​디즈니가 제공하는 것을 즐기는 것 같습니다.

수정: 가장 최근 분기 동안 회사는 공원, 체험 및 제품 부문에서 70%의 매출 증가를 기록하여 74억 달러에 육박했습니다. 이전 버전은 백분율을 잘못 기재하고 달러 수치를 잘못 특성화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