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관련 정보에 대한 중국의 통제는 사회에

바이러스 관련 정보에 대한 중국의 통제는 사회에 해를 끼칠 뿐입니다.
2월 7일 홍콩 집회에서 중국 의사 리원량의 사진이 전시되고 있다. (AP Photo)
국민의 건강과 안전에 관한 의료 정보와 의견 제공의 자유를 제한하려는 사회는 병든 사회로 묘사되어야 합니다.

그러한 태도는 사회 질서의 안정을 약화시킬 뿐입니다.

중국 공산당 정부가 언론의 자유에 대한 통제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베이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고 있는 중국의 악화되는 공중 보건 상황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할 수 있는 내용을 모니터링하고 제한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먹튀검증사이트이번 주 중국은 미국 대학 교수가 쓴 코로나19 대응을 비판하는 에세이를 게재한 월스트리트저널(WSJ) 기자 3명의 보복으로 중국에서 추방하기로 결정했다.more news

지난 가을, 중국 정부는 월스트리트저널(WSJ) 기자가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의 사촌이 거액의 도박과 잠재적 자금 세탁에 연루됐다는 내용의 보고서를 발표한 후 신임 갱신을 거부해 출국을 강요했다. 호주.

바이러스

이번에는 중국의 어느 신문기자도 문제의 에세이 게재에 관여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례적인 조치다.

베이징은 또한 전염병에 대한 정부의 대응을 비판하는 시민들을 강력하게 단속하고 있습니다.

아직 봉쇄 상태인 전염병의 진원지인 우한에서는 한동안 병원에서

끔찍한 장면을 담은 영상을 SNS에 올렸던 변호사와 시민들이 잇달아 행방불명됐다. 그들은 당국에 의해 구금된 것으로 여겨진다.

공중 보건 위기에 관한 외국 언론 보도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통제하기

위해 중국 정부는 전염병을 억제하기 위한 행동에 대한 대중의 비판을 제한하려고 분명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산당 정권은 시민의 이익을 위해서는 사회 안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주장하며 언론의 자유 제한을 정당화해 왔다.

그러나 이러한 언론의 자유 억압으로 인해 비극적인 감염 확산을 초래한 정보의 비참한 은폐가 초래되었다는 의혹이 커지고 있습니다.

작년에 우한에 거주하는 33세 의사 Li Wenliang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통해 문제가 되는 바이러스 감염 집단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허위 유언비어 유포’로 사회 질서를 어지럽혔다는 이유로 경찰에 질책을 받았다.

2월 초, 리씨는 자신이 경고했던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사망했습니다.

그의 죽음에 대응하여 북경대학교를 비롯한 중국 최고의 대학과 관련된 중국 학자 그룹은 사람들이 자유의 권리를 박탈당했기 때문에 수만 명이 이 질병에 감염되었다는 이례적인 공개 서한을 발표했습니다. 연설의.

이 서한은 또한 정부의 언론 자유 제한으로 인한 감염 확산을 ‘인위적 재앙’이라고 비난했다.

중국 정부는 언론 보도를 탄압하거나 비판하는 시민들을 탄압함으로써 그러한 비판을 잠잠하게 할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