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게임 혼합 복식 컬링 패배 이후 가장 깊은 블랙홀

베이징 게임 Homan, 팀 동료 Morris는 준결승 진출을 위해 승리해야 하는 이탈리아에 8-7의 연장전 패배를 겪었습니다.

Rachel Homan이 베이징 게임에서 플레이오프를 놓친 후 “가장 깊은 블랙홀”에 빠졌다고 말한 후 컬링 커뮤니티의 지지가 수요일에 쏟아졌습니다.

캐나다 여자대표팀의 케이틀린 로우스(Kaitlyn Lawes) 부회장은 “그냥 솔직히 안아주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두 번이나 올림픽에 출전했고 그녀의 엉덩이를 열심히 일했습니다.”

호만과 혼성 복식 파트너인 존 모리스는 지난주 이탈리아에 8-7로 연장 판정을 내렸다. 가장 작은 차이로 확인된 손실은 준결승 진출에 대한 희망을 무너뜨렸습니다.

안전사이트

세 번이나 내셔널 챔피언이 된 그녀는 Ice Cube에서 컷을 놓친 이후 소셜 미디어를 피했다고 말했습니다.

Homan은 측정에 대해 “많은 운동 선수가 이것을 느꼈음을 알고 있기 때문에 완전히 정직하지만 나는 우리가 캐나다를 위해 다른 센티미터를 찾을 수 있기를 바라는 가장 깊은 블랙홀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베이징에 있는 모든 선수들을 위해 열심히 응원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걸 알아요.”

Homan은 화요일에 여자 단체 추월에서 금메달을 딴 장거리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Ivanie Blondin을 축하하기 위해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망명을 끝내었습니다.

베이징 게임 혼합

“나는 소셜 미디어에서 완전히 벗어났지만, 당신의 어린 시절 가장 친한 친구가 그녀의 평생 꿈을 실현했을 때, 나는 그녀에게 가장 큰 친구를 보내야 했습니다… 예,”라고 Homan은 말했습니다.

Homan은 다른 트윗에서 비록 패배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여전히 올림픽에서 캐나다를 대표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트위터에 하트와 캐나다 국기 이모티콘을 추가하며 “나는 단풍잎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으며 여러분 모두를 위해 싸울 수 있는 기회에 감사합니다.

Rachel이 거기에 도달할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베이징 게임

2017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한 호만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단체전에서 아쉽게 탈락해 시상대를 놓쳤다.

Homan의 4인 팀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Joanne Courtney는 그녀의 팀 동료에 대해 가슴이 아프고 “그녀가 기분이 너무 나빠서 속상하다”고 말했습니다.

Courtney는 토론토에서 “나는 거기에 있는 취약성을 말하고 그녀가 소꿉친구를 축하하기 위해 온 것이 얼마나 용감했는지 사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레이첼이 그런 식으로 자신을 드러내는 것은 훌륭합니다. 정말 힘든 상황입니다.”

운동 기사 보기

CBC에서 컬링 방송인으로 일하고 있는 Courtney는 올림픽 패배가 충격적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최고 수준의 실망, 당신의 몸은 결국 트라우마처럼 처리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본능적인 반응이다. 지금 주변에서 많은 응원을 받았으면 좋겠다.”

Homan과 Morris는 COVID-19로 인해 12 월 말 플레이 다운이 취소 된 후 지난달 혼합 복식 대표로 선정되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평생 동안 일해 온 일이므로 그 꿈을 실현하지 못하는 것이 어렵습니다.”라고 Jones는 말했습니다. “실망하기 어렵지만 관점은 항상 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릴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