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 AFL 주장 데인 조르코, 페티에게

브리즈번 AFL 주장 데인 조르코, 페티에게 ‘부적절한 발언’ 사과

브리즈번 AFL

카지노제작 사건 후 Zorko는 ‘후회’
악마는 Petty의 가족 구성원에 대해 만든 썰매 주장

브리즈번의 주장 데인 조르코가 멜버른의 해리슨 페티가 통제력을 잃은 썰매로 멜버른 수비수가 눈물을 흘리게 한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Petty는 Gabba에서의 3쿼터 휴식 시간 동안 눈에 띄게 감정적이었고, 금요일에 데몬즈가

라이온스를 58점으로 이긴 경기에서 늦게 복귀하기 전에 필드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사건은 멜버른 축구 감독인 Alan Richardson과 그의 Brisbane 감독인 Danny Daly 사이에 열띤 토론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브리즈번은 토요일 아침 조르코가 부적절한 행동을 했다고 인정한 구단 성명을 발표했다.

그는 “어젯밤 해리슨에게 부적절한 발언을 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고 말했다.

“나는 내 행동에 대해 반성하고 해리슨과 그의 가족, 멜버른 축구 클럽에 입힌 상처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곰곰이 생각해보면 내가 더 나은 지도자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이를 강화해 준 구단과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했다.

데몬즈의 코치인 사이먼 굿윈(Simon Goodwin)이 Petty’s의 가족에 대한 부적절한 썰매가 AFL로 넘어갈 것이라고 확인한 후 나온 것입니다.

“Pets는 3쿼터에 약간 감정적이었습니다. 그는 떠났고, 자신을 다시 설정하고 게임에 돌아왔습니다.”라고 Goodwin이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들어갈 만큼의 세부 사항입니다.”

브리즈번 AFL

Fellow Demons의 수비수인 Steven May는 Mark Williams, Troy Chaplin 및 Goodwin과 대화하는

모습도 목격된 Petty를 팔로 둘러쌌습니다. 멜버른의 메이는 AFL Nation과의 인터뷰에서 Petty가 대결 후 “평소와 같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터프한 시골 소년입니다 … 그다지 그를 덜덜 떨게하지 않습니다.”라고 May가 말했습니다.

“마지막에 Zorko와 대화를 나누었고 당신이 무엇을 말하든지 간에 당신은 선을 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조르코)는 꽤 후회했지만 말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

“현장에서 넘지 말아야 할 선이 있다.”

Zorko는 과거에 Gold Coast 미드필더 Touk Miller와 2번의 런인을 겪은 후 상대와 경기 후 사건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광고
Miller는 2019년 첫 번째 Queensland 더비 이후에 이 젊은 미드필더가 연장한 악수 제안을 무시하고

그해 복귀 경기에서 Sun에게 구두 공세를 전달했습니다. 악수.

라이온스 코치인 Chris Fagan은 Zorko의 행동이 브리즈번의 사무실에서의 나쁜 밤으로 인해 촉발되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Fagan은 “그는 우리 축구 클럽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며 전개되고 있는 상황에 상당히 실망했을 것이고 그것이 약간의 좌절로 이어졌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리더십이 오늘 밤에 표준에 미치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 지난 4~5년 동안 그는 우리에게 훌륭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가 잠재적으로 평균 이하인 한 공연을 위해 그를 지팡이 짚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음 날 브리즈번 라이온스의 성명은 Zorko가 CEO Greg Swann, Andrew Wellington 회장,

Chris Fagan 수석 코치 및 풋볼 대니 데일리 단장을 포함한 “라이온스 고위 경영진의 조언을 받았다”고 확인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