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삶에 대해 알아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삶에 대해 알아야 할 10가지

엘리자베스 2세

토토 광고 대행 런던(AP) —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삶에 대해 알아야 할 10가지:

영국 최장 재위 군주

올해로 즉위 70주년을 맞은 엘리자베스는 영국 역사상 가장 오래되고 가장 오래 재위한 군주이다. 2015년 9월에 그녀는 63년 7개월 동안 통치한 증조할머니 빅토리아 여왕을 능가했습니다.

2016년에는 태국의 푸미폰 아둔야뎃 국왕이 사망하면서 엘리자베스가 세계 최장 재위 군주가 되었습니다.

2022년에 그녀는 4세에 왕위에 오른 17세기 프랑스 왕 루이 14세에 이어 세계 역사상 두 번째로 긴 재위 군주가 되었습니다.

엘리자베스와 빅토리아를 제외하고 영국 역사상 50년 이상 통치한 군주는 조지 3세(59년), 헨리 3세(56년), 에드워드 3세(50년), 스코틀랜드의 제임스 6세(58년) 4명뿐입니다. )

홈스쿨링

그녀의 시대와 그 이전의 많은 왕족들처럼 엘리자베스는 공립학교에 다니지 않았으며 다른 학생들에게

노출된 적도 없었습니다. 대신 그녀는 집에서 여동생인 마가렛과 함께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녀를 가르친 사람들 중에는 그녀의 아버지와 이튼 칼리지의 선임 교사, 그녀에게 프랑스어를

가르친 여러 프랑스인과 벨기에인 가정교사, 그녀의 종교를 가르친 캔터베리 대주교가 있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엘리자베스의 학교 교육에는 승마, 수영, 춤, 미술 및 음악 공부도 포함되었습니다.

“아니. 230873”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젊은 엘리자베스 공주는 230873번, 보조 수송 서비스 1번의 두 번째 하위 엘리자베스 알렉산드라 메리 윈저로 잠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전쟁 노력을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도록 부모의 허락을 구하는 캠페인을 몇 달간 거친 후, 왕위 계승자는

구급차와 트럭을 운전하고 서비스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녀는 몇 달 만에 명예 주니어 사령관으로 승진했습니다.

위대한 모방자’

Elizabeth는 종종 진지한 태도를 보이는 인상을 주었고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포커 페이스”를 주목했지만

그녀를 아는 사람들은 그녀가 장난스러운 유머 감각과 개인 회사에서 흉내를 내는 데 재능이 있다고 묘사했습니다.

전 캔터베리 대주교였던 로완 윌리엄스는 여왕이 “사생활에서 매우 웃기다”고 말했다.

군주의 국내 군목인 마이클 만(Michael Mann) 주교는 “콩코드 상륙작전을 모방한 여왕은 당신이 볼 수 있는 가장 재미있는

것 중 하나”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북아일랜드의 성직자이자 정치가인 Ian Paisley도 엘리자베스가 자신을 “훌륭한 모방자”라고 언급했습니다.

더 최근에 그녀는 플래티넘 주빌리 행사 기간 동안 애니메이션 Paddington Bear와 함께 만화 비디오에 출연하고 지갑에

마멀레이드 샌드위치를 ​​숨기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그녀의 장난스러운 면을 보여주었습니다.more news

왕실 납세자

그녀는 여왕이었을지 모르지만 적어도 1992년 이후로 세금도 냈습니다.

1992년 여왕의 주말 거주지인 Windsor Castle이 화재로 황폐해졌을 때 대중은 수리 비용으로 수백만 파운드를 지불하는 것에 반발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발적으로 개인 소득에 대한 세금을 내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녀는 복원 작업 비용의 70%를 충당하겠다고

밝혔고, 입장료로 추가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버킹엄 궁전에 있는 자신의 집을 처음으로 대중에게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