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인 플래티넘 주빌리 상품에 수백만 달러 지출 예정

영국인 플래티넘 주빌리 에 지출

영국인 플래티넘 주빌리

거리 파티에서 수집품에 이르기까지 영국은 여왕의 플래티넘 쥬빌리를 축하하기 위해 왕실 기념품에 수백만 달러를 지출합니다.

폐하의 70년 통치는 4일의 주말로 표시되며 다양한 상품이 제공됩니다.

영국 기업들에게 희년은 꼭 필요한 부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톡 온 트렌트(Stoke-on-Trent)에 있는 고급 도자기 공장 Halycon Days에서 독점 주문을 이행하기 위해 추가 직원이 투입되었습니다.

회사는 왕실에 공급하기 위해 3개의 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왕, 에든버러 공작 및 웨일즈 왕자에 임명되어 3개의 Royal Warrants를 모두 보유하고 있는 전 세계적으로 단 14개 기업 중 하나입니다.

회사의 기념 상품의 대부분은 진지한 수집가를 위해 예약됩니다.

22캐럿 금을 섞은 기름으로 도금한 접시의 가격은 £150입니다. 가장 저렴한 제품인 머그는 29파운드입니다. 가장 비싼 수집품인 오르골은 £1950입니다.

그러나 가격에도 불구하고 일부 품목은 진열대에 오르기도 전에 매진되고 있다고 회사는 말합니다.

영국인

Halycon Days의 CEO인 Pamela Harper는

“수요가 어마어마했습니다. “즉시 매진되는 두 개의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것이 퇴색된 예술을 살아 있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Pamela는 덧붙입니다.

“여기 영국에서 갖고 있는 이러한 기술이 사라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관심 중 하나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컬렉션은 여왕의 승인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윈저 성으로 옮겨졌습니다. “내 인생에서 이보다 더 긴장한 적은
없었습니다.”라고 Pamela는 말합니다.

여왕이 회사에서 만든 컵에 차를 마실 가능성이 있느냐는 질문에 Pamela는 “때로는 그녀가 영국에서 만든 Stoke-on-Trent의
것을 사용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매 연구 센터(Center for Retail Research)에 따르면 영국은 플래티넘 주빌리에 약 4억 800만 파운드를, 기념품
기념품과 선물에 2억 8150만 파운드를 지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거리 파티를 계획하는 사람들 또는 실제로 모든 종류의 파티를 위해 깃발과 깃발은 일반적으로 필수입니다.

Harrogate 근처 Knaresborough에 있는 가족 기업인 Flying Colors Flagmakers에서는 단순히 주문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Jubilee 상품은 현재 비즈니스의 40%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왕실뿐만 아니라 The Crown 및 Peaky Blinders를 포함한 TV 프로그램의 깃발을 만듭니다.

소유주 Andy Ormrod는 “현재로서는 함께 유지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에서 주문이 너무 많이 들어오고 사람들이 울리고 모든 것이 들어오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직원들이 24시간 근무하는 회사의 기계를 통해 약 85km에 달하는 멧새 테이프가 휘날렸습니다.

그러나 파티가 끝나면 빨간색, 흰색 및 쓰레기통의 경우입니까?

런던의 브랜드 박물관에서 왕실 기념품 200년을 전시하고 있는 사회 역사가 로버트 오피(Robert Opie)는 이 전시회는 독점 구매 년을 되돌아보는 것에 관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우리가 살고 있는 소비자의 세계, 쓰레기통에 버리는 것처럼 보이는 버려지는 역사지만, 사실 그 역사는 바로 그 품목들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