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가들은 허리케인 시즌 전망을 약간

예측가들은 허리케인 시즌 전망을 약간 조정하지만 여전히 바쁘다

예측가들은

카지노 솔루션 이번 허리케인 시즌은 처음 예상했던 것보다 조금 더 조용할 수 있지만, 여전히 예년보다 더 바쁠 가능성이 있다고 정부 예측자들과 다른 사람들은 말합니다.

국립해양대기청(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 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은 목요일에 허리케인

시즌 전망을 정상 활동보다 높은 65%의 확률에서 60%로 낮추고 평년 시즌의 확률을 25%에서 30%로 높였습니다. 포르투갈의 시원한 물. 허리케인 전망의 매튜

로젠크랜스(Matthew Rosencrans)는 대서양의 일부 지역은 평년보다 따뜻하지만 변동성으로 인해 예측가들은 예측의 “높은 끝에서 물러서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상청은 이제 5월 예보가 14~21개였던 대신에 14~20개의 명명된 폭풍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허리케인의 예측 수는 6~10개로 동일하게

유지되는 반면 주요 범주에 최소 시속 111mph를 강타하는 폭풍은 이제 다음과 같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3-6이 아닌 3-5. 이

예보에는 6월과 7월 초에 형성된 3개의 열대성 폭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올해 평균 수준이지만 지난 몇 년보다 더 조용합니다.

예측가들은 허리케인 시즌

NOAA에 따르면 평균 시즌에는 14개의 명명된 폭풍이 있으며 7개는 허리케인이 되고 3개는 메이저가 됩니다. 작년에 명명된 폭풍은 21번, 2020년에는 30번, 2019년에는 18번의 기록을 세웠다.

“열대 지방이 지난 달에 비교적 조용했지만, 한 지역사회를 황폐화시키는 데는 단 한 번의 상륙 폭풍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Rosencrans는 기자 브리핑에서 “이는 팀이 시즌의 바쁜 피크가 될 것으로 예상하는 상황에 직면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속적인 라니냐(전 세계적으로 날씨를 변화시키는 태평양 일부의 자연 냉각) 약한 무역풍과 정상보다 따뜻한 대서양 수온은 여전히 ​​성수기를 가리키고 있다고

Rosencrans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지역에서 원래 예측했던 것보다 온도가 정상에 가까운 차가운 물이 “활동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more news

허리케인 시즌 예측을 개척한 콜로라도 주립 대학도 4월에 말한 것과 비교하여 시즌 예측을 늦췄습니다. 학교는 현재 19개에서 18개의 명명된 폭풍

을 예측하고 8개는 허리케인이 될 것으로 예측하고 9개에서 감소했습니다. 콜로라도 주에서는 4월에 예측한 것과 동일한 4개의 주요 허리케인을 예측합니다.

콜로라도 주립대학교 허리케인 연구원인 필 클로츠바흐(Phil Klotzbach) 학교 예보팀장은 “시즌이 순조롭지는 않겠지만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Klotzbach는 올해 강력한 라니냐와 평균에 가까운 수온이 1999년, 2000년, 2011년 및 작년과 비슷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욕-뉴저지 지역.

Klotzbach는 “올해에는 Idas가 없기를 바라지만 전반적인 환경은 매우 유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서양 폭풍의 약 90%는 8월부터 발생합니다. 허리케인 시즌은 8월 중순에서 10월 중순까지 절정에 달하며 시즌은 11월 30일에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