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런은 행정부가 인플레이션과 싸우고 있다고

옐런은 행정부가 인플레이션과 싸우고 있다고 말하며 그것이 ‘일시적’이었다는 것이 틀렸음을 인정한다

옐런은

먹튀검증 재닛 옐런 재무장관은 백악관이 미국인들에게 너무 높다고 인정한 인플레이션 부담을 줄이기 위한 몇 가지 전략이 준비되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화요일 CNBC의 Becky Quick과의 인터뷰에서 Yellen은 처방약 비용, 재정 적자 및 석유 생산을 목표로 하는 노력을 나열하여 레이건 행정부 초기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가격을 낮출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발언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옐런과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금리 인상을 통해 인플레이션과 싸우기 시작한 날과 같은 날 나왔다.

옐런 총리는 회담을 설명하면서 “대통령은 미국인들이 중요한 예산 항목에 직면하는 비용을 낮추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겠다는 의사를 강조했다”고 말했다.

옐런은

그녀는 “처방약, 공과금, 대통령이 단독으로 행동하거나 의회와 협력하여 변화를 만들 수 있는 것들, 그리고 적자 감소에 대한 그의 지원”에 주목했습니다.

바이든은 회의 전 성명과 월스트리트저널에 기고한 기고문에서 물가를 낮추는 데 있어 연준의 역할을 강조했다.

저널 기사는 구체적으로 “첫째, 연준은 인플레이션을 통제할 일차적 책임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파월 의장의 전임 중앙은행 총재였던 옐런도 그 책임을 지적했다.

“연준은 이중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최대 고용과 물가 안정입니다. 그녀는 수요일 “Squawk Box”에서 방송 된 인터뷰에서 법에 나와있는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완전 고용 상태입니다.

우리는 매우 강력한 노동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달성되었지만 인플레이션이 너무 높으며 실제로 미국 가정에 큰 부담입니다. 따라서 인플레이션을 낮추면서 완전 고용을 유지하는 것이 대통령의 최우선 과제이며 연준이 프로그램을 보는 방식과 일치한다고 생각합니다.”

연준은 올해 총 75bp의 두 차례 금리 인상을 승인했습니다.

관리들은 다음 몇 차례 회의에서 추가로 50bp 인상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 후에 중앙 은행은 긴축 통화 정책이 미치는 영향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파월과 옐런은 2021년의 대부분을 인플레이션이 “일시적”이며 공급망 문제 및 서비스보다 상품에 대한 과도한 수요와 같은 코비드 팬데믹 특정 요인이 정상으로 돌아오면 완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별도의 인터뷰에서 옐런은 자신이 틀렸음을 인정했습니다. more news

그녀는 CNN의 Wolf Blitzer와의 인터뷰에서 “인플레이션의 경로에 대해 그때 내가 틀렸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큰 충격으로 에너지와 식품 가격이 상승했고 공급 병목 현상이 우리 경제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당시에는 …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CNBC 인터뷰에서
Yellen은 지출 패키지가 “가계 예산의 일부로 약물 비용이 있는 모든 가족에게 차이를 만들 처방약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