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국회 의사당 폭도들은 1 월 6 일

일부 국회 의사당 폭도들은 1 월 6 일 범죄에서 이익을 얻으려고합니다.

일부 국회 의사당

사설파워볼사이트 미국 국회의사당을 습격하여 감옥에 갇힌 채 끔찍한 개인적 결과에 직면한 일부 1월 6일 피고인들은 치명적인 폭동에 참여하여 이익을 얻으려 하고 있습니다.

폭동 혐의로 수감된 한 네바다주의 한 남성은 어머니에게 “국회의사당 사건”에 대해 쓰고 있는 책에 대해 출판사에 연락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워싱턴 주에서 온 한 폭도는 그의 아버지가 “우리 집”과 같은 슬로건과 국회 의사당 건물의 이미지가 있는 옷과 기타 상품을 팔도록 도왔습니다.

2021년 1월 6일 한 버지니아 남성이 폭동을 주제로 한 노래와 그가 경찰차에 앉아 있는 커버 사진을 담은 랩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검사가 더 강력한 처벌을 추구하는 이윤 추구 활동을 지적함에 따라 이러한 조치는 때때로 피고인이 양형 시 판사와

대면할 때 문제를 복잡하게 만듭니다. 법무부는 경우에 따라 폭도들이 폭동으로 벌어들인 돈을 회수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 사례에서는 연방 당국이 1월 6일부터 자신의 영상을 판매한 피고로부터 수만 달러를 압수했습니다.

다른 사례에서는 플로리다 남성의 플리 딜을 통해 미국 정부가 다음 기간에 출판되는 책에서 이익을 징수할 수 있습니다. 오년.

일부 국회 의사당

그리고 검찰은 납세자가 지원하는 국선 변호인이 그를 대리하고 있기 때문에 지지자들로부터 20,000달러 이상을 모금한 메인주의 남성이 돈의 일부를 포기하기를 원합니다.

많은 폭도들이 1월 6일 그들의 행동에 대해 가혹한 개인적 대가를 치렀다. 형을 선고할 때 폭도들은 종종 자신의 범죄로 인해 심각한 결과를 겪었다는 이유로 관용을 요구한다.

그들은 직장이나 전체 경력을 잃었습니다. 결혼 생활이 무너졌습니다. 친구와 친척들은 그들을 피하거나 FBI에 신고하기까지 했습니다.

낯선 사람들이 증오 메일과 온라인 위협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경범죄에서 심각한

중범죄에 이르는 연방 혐의에 대해 스스로를 방어하기 위해 값비싼 법률 법안을 마련했습니다.

국회의사당 폭동 피고인들을 위한 기부금을 모으기 위해 설치된 웹사이트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은 그들을 학대를 받는 애국자나 정치범으로 묘사하려고 합니다.

불법으로 국회 의사당에 들어간 혐의를 인정한 백신 반대 의사는 법적 비용으로 43만 달러 이상을 모금한 비영리 단체를 설립했습니다.

Simone Gold 박사의 그룹인 America’s Frontline Doctors의 모금 항소에는 그녀의 유죄 인정이 언급되지 않았다고 검찰은 지적했습니다.more news

Gold에게 징역 2개월을 선고하기 전, 미국 지방 판사인 Christopher Cooper는 그녀의 비영리 단체가 그녀의 급여를 지급하는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국회의사당

폭동을 일으킨 것은 “부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 검찰은 법원 문서에서 그녀가 경범죄로 인해 법적 비용으로 거의 43만 달러를 지출했다고 “거짓 믿음”이라고 말했다.

뉴저지 주 체육관 주인인 또 다른 폭도는 포위 공격 중에 경찰관을 주먹으로 때렸고 모기지 지불 및 기타 월 청구서를 충당하기 위해 “Patriot Relief Fund”를

위한 온라인 기부로 3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검찰은 3년 이상의 징역을 복역 중인 스콧 페어램(Scott Fairlamb)에게 벌금을 권고하는 데 기금을 인용했다.

법무부 변호사는 “Fairlamb이 이런 식으로 국회 의사당 위반에 참여하는 것을 ‘자본화’할 수 없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