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3세부터 리어 왕까지: 극장이 왕위를

찰스 3세부터 리어 왕까지: 극장이 왕위를 계승하는 것에 대해 알려주는 것

찰스 3세부터

해외토토직원모집 Mike Bartlett의 2014년 희곡은 헌법적 위기를 예견한 반면, 셰익스피어와 체호프를 포함한 극작가들은 권력 이양이 얼마나 충격적인 일인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마이클 빌링턴
마이클 빌링턴
@billicritic
2022년 9월 12일 월요일 12.35 BST
새로운 왕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Mike Bartlett은 2014년 연극에서 한 가지 가능한 시나리오를 설명했습니다.

찰스 3세. 그는 대관식을 앞두고도 언론의 자유를 제한하는 법안에 대해 왕실의 동의를 거부하면서 새 군주를 보여줬다. 결정은 다음을 유발합니다.

헌법 위기, 내전을 촉발하고 공동으로 왕좌에 오른 윌리엄과 캐서린이 찰스를 퇴위시킵니다.

Charles의 즉위를 둘러싼 화려함과 화려함을 감안할 때 Bartlett의 대본은 이제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지난 며칠간,

TV는 또한 70세 생일을 맞아 당시 왕자였던 웨일즈 왕자와의 인터뷰를 끝없이 재연했다.

r 그는 왕이 되는 것에 대해 자신의 개인적인 의견을 표현할 자유를 잃게 될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물론이죠.” 그는 그 질문에 괴로운 듯 대답했다. “난 그렇게 멍청하지 않아.”

그러나 Bartlett의 연극은 심각한 문제를 제기합니다. Charles III의 가장 깊은 신념이

정부 정책? Liz Truss는 녹색 부담금을 폐지하고 프래킹을 다시 도입하는 것을 지지한다는 신호를 분명히 했습니다.

그녀의 비즈니스 비서인 Jacob Rees-Mogg도 “마지막 한 방울도”

북해에서 석유와 가스를 추출하고 화석 연료에 대한 새로운 추진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한 아이디어를 추구하는 것은

확실히 새 왕에게 양심의 위기를 불러일으킵니다. 퇴위로 이어지지는 않더라도, 신임 총리와 주간회의에서 마찰을 일으킬 것임은 분명하다.

찰스 3세부터

열렬한 셰익스피어 작가인 찰스 왕은 또한 과거의 권력 전환에는 항상 위험이 도사리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Bartlett 자신이 Westminster를 호출합니다.

항상 강렬하게 감동을 주는 리처드 2세의 홀 증착 장면. 리처드가 자신이 권력을

볼링브로크와 마지막 제스처를 꺼리는 그의 모습. “당신이 기꺼이 사임할 의향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볼링브로크. “나는 내 왕관이지만 여전히 내 슬픔은 내 것입니다.” 리차드가 대답합니다. “당신은 나의 영광과 나의 상태를 폐위시킬 수 있지만 나의 슬픔은 아닙니다. 여전히 나는 그 중 왕이다.”

왕실 전환의 충격적인 성격에 대한 최고의 셰익스피어의 예는 리어 왕입니다. 리어는 자발적으로 왕위를 양위하여 “무거운 죽음을 향해 기어갈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그의 딸들에게 왕국을 나누는 동안 그는 군주제가 부여하는 가식과 특권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화를 내며 극단적인 예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인생에서 자격과 권위를 포기하는 것보다 더 어려운 것은 없다는 심리학적 진실에 근거합니다. 사실로,

Charles III의 딜레마는 Lear의 딜레마와 거의 반대입니다. 즉, 왕권을 획득하기 위해 그는 표현의 자유에서 오는 권력을 희생해야 했습니다.

드라마의 역사를 돌이켜보면, 연극이 정치, 사회, 경제적 권력의 이동을 얼마나 자주 다루는지 보는 것은 매혹적입니다. 한 가지 인상적인 예는

페드로 칼데론 데 라 바르카(Pedro Calderón de la Barca)의 1635년 스페인 고전, 인생은 꿈입니다. 이 책은 자라서 폭군이 될 것이라는 예언 때문에 태어날 때부터 투옥된 폴란드 왕자의 운명을 탐구합니다. 감옥에서 풀려났고,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