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총리가 임기 제한을 어겼다면 법원이

태국 총리가 임기 제한을 어겼다면 법원이 숙고하는 동안 정직 처분을 받았다

태국

코인파워볼 방콕 (AP) — 태국 헌법 재판소가 수요일 2014년 군사 쿠데타를 주도한 사람이 임기 제한을 위반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동안 총리의 직무를 정지시켜 국가의 혼란스러운 정치에 혼란의 새로운 장을 열 가능성이 있습니다.

쁘라윳 찬오차 총리의 해임은 법원이 다수의 정치적 사건에서 일반적으로 정부에 유리하게 판결했기 때문에 일시적일 가능성이 높다.

장군을 계속 방치하기로 한 모든 결정은 오랫동안 그를 축출하려는 시위 운동을 활성화하고 2006년 탁신 친나왓 당시

총리를 축출한 쿠데타 이후 반복되는 정치적 혼란으로 흔들리고 있는 태국의 깊은 균열을 다시 열 위험이 있습니다. .

그 이후로 포퓰리즘적 호소력이 전통적인 권력 구조를 위협하는 통신 억만장자 탁신은 그의 지지자와 반대자가 투표함과 거리에서 때로는

폭력적으로 권력을 위해 싸웠을 때 국가 정치의 중심에 남아 있었습니다. 2014 년 인수로 그의 여동생이 권력에서 축출되었습니다.

총리실 대변인은 쁘라윳의 가까운 정치적 동맹이자 쿠데타를 일으킨 같은 군사 파벌의 일원인 프라윗 웡수완 부총리가 총리 대행직을 대행할

것이라고 수요일 밝혔다. Anucha Burapachaisri는 Prayuth가 법원의 결정을 존중할 것이며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할 것을 촉구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태국 총리가 임기 제한을

그러나 프라윳이 물러나길 원하는 사람들은 프라윗이 집권하는 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프라윳도 없습니다. 아니 프라윗. 군사 쿠데타 정부는 없다”고 주장한 시위대는 수요일 법원의 판결 이후 성명을 냈다.

Ratsadon 또는 The People으로 알려진 그룹은 새로운 시위를 요청했지만 소수의 사람들만이 응답했습니다.

프라윳을 비방하는 사람들은 그가 총리의 집권을 8년으로 제한하는 법을 위반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의 지지자들은 임기 제한 조항이 포함된 현행 헌법이 2017년 발효된 때부터 그의 임기를 계산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또 다른 해석은 선거 후 2019년에 시작될 것이라고 한다.

법원이 쿠데타 지도자가 집권을 너무 오래 유지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이 사건은 태국의 특정 정치 문화를 강조했습니다.more news

선출된 지도자를 전복시킨 군인들은 종종 선거를 실시하고 헌법을 준수함으로써 자신의 통치를 정당화하고 반대를 누그러뜨리려고 합니다. 제한.

예를 들어, 프라윳은 처음에 쿠데타로 집권했지만 2019년 총선 이후 합법적으로 그 자리에서 승리했습니다.

법원은 수요일 5대 4로 야당 의원들의 청원을 검토하는 동안 총리의 직무를 정지시키기로 했다. 법원의 발표에 따르면 Prayuth는

소장 사본을 받은 후 15일 이내에 변론을 제출해야 하지만 언제 판결을 내릴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Anucha 대변인에 따르면 그는 다른 국방부 장관직에 남을 것입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프라윳의 인기는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유권자들은 그가 경제를 잘못 취급하고 COVID-19 전염병에 대한 태국의 대응을 방해했다고 비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