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2024년 재방송 가능성 시사

트럼프, 2024년 재방송 가능성 시사

전 대통령 “미국은 이제 범죄의 웅덩이”

트럼프

먹튀검증사이트 도널드 트럼프가 18개월 전 백악관을 떠난 이후 처음으로 화요일 워싱턴에 돌아와 2024년 다시 대선에 출마할 것이라는 강한 암시가 담긴 불같은 연설을 했습니다.

76세인 그는 자신의 출마 선언은 하지 않았지만 “차기 공화당 대통령”의 우선 순위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제시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항상 내가 첫 번째로 달렸을 때 이겼다고 말하고 두 번째로 달렸을 때 훨씬 더 잘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다시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우리 나라를 바로 세워야 합니다.

“앞으로 몇 주, 몇 달 안에 더 많은 세부 사항을 발표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트럼프가 우익 아메리카 퍼스트 정책 연구소(America First Policy Institute)에서 무대에 오르기 몇 시간 전, 2024년 백악관 출마를 고려하고 있는 그의 전 부통령인 마이크 펜스(Mike Pence)는 워싱턴의 다른 보수 청중에게 연설했습니다.

펜스 부통령은 영 아메리카 재단(Young America’s Foundation) 회의에서 미국인들은 과거가 아닌 미래를 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펜스 부통령은 “선거는 미래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은 뒤돌아보지 않고 앞을 내다보러 왔습니다.

그는 “대통령과 내가 문제에 대해 의견이 다르다는 것을 모른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초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트럼프가 보수적인 미국 우선 정책 연구소(America First Policy Institute)에서 90분 동안 연설한 것은 불법 이민과 범죄를 포함해 그의 승리한 2016년 캠페인의 많은 주제를 반영했습니다.

트럼프

트럼프 대통령은 2020년 대선에서 승리했다는 거짓 주장을 거듭했고, 2021년 1월 6일 그의 지지자들에 의한 미 국회의사당 공격에 대한 하원 위원회 조사를 “정치적 해킹과 깡패”의 소행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내가 믿음을 버리고 침묵을 지키겠다고 동의했다면, 집에 머물면서 진정했다면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박해가 즉시 멈출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건 내가 할 일이 아니야. 난 할 수 없어.

“그들은 정말 나에게 피해를 주기를 원해서 더 이상 당신을 위해 일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그는 덧붙였다. 군중들은 “4년 더!”라고 외쳤다.

트럼프는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을 거듭 비난하며 조 바이든을 국가의 병폐 탓으로 돌렸다.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는 쇠퇴하고 있는 나라”라고 말했다. “우리는 실패한 민족입니다.”

그는 바이든이 남부 국경을 넘는 수백만 명의 이민자들의 “침략”을 허용했다고 비난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은 이제 범죄의 웅덩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한때 상상할 수 없었던 규모의 피와 죽음, 고통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민주당이 운영하는 도시들은 사상 최대의 살인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20일 워싱턴에서 플로리다로 가는 마지막 에어포스원 비행 이후, 트럼프는 2020년 대선에서 바이든에게 패배한 것에 대한 의구심을 심어주기 위한 전례 없는 캠페인을 계속하면서 미국에서 가장 양극화되는 인물로 남아 있습니다.

트럼프가 보수적인 미국 우선 정책 연구소(America First Policy Institute)에서 90분 동안 연설한 것은 불법 이민과 범죄를 포함해 그의 승리한 2016년 캠페인의 많은 주제를 반영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2020년 대선에서 승리했다는 거짓 주장을 거듭했고, 2021년 1월 6일 그의 지지자들에 의한 미 국회의사당 공격에 대한 하원 위원회 조사를 “정치적 해킹과 깡패”의 소행이라고 비난했습니다.More news

몇 주 동안 워싱턴은 트럼프 마피아가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것과 선거를 뒤집으려는 시도에 대해 의회 청문회에 열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