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하고 오싹할 정도로 정확한 사냥 기술로

희귀하고 오싹할 정도로 정확한 사냥 기술로 범고래 사냥 물개를 시청하세요.
범고래 떼가 파도를 일으키며 희생자가 앉아 있던 얼음을 천천히 깨뜨려 물개를 잡는 모습이 포착됐다.

David Attenborough 경이 제공하는 BBC의 새로운 Frozen Planet II 시리즈의 에피소드 1(“Frozen Worlds”)에서 볼 수 있듯이 4마리의 범고래 그룹이 남극 대륙에서 겁에 질려 보이는 Weddell 바다표범을 그리기 위해 협력합니다.

희귀하고 오싹할

쇼에 따르면 그들이 물개가 숨어 있는 빙원을 부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을 “파도 세척”이라고 합니다.

희귀하고 오싹할

남극에서 약 100마리 정도의 범고래만 사용하며, 사회 집단의 모계로부터 대대로 전승된다.

클립에서 고래의 파도는 얼음을 부수고 결국 바다표범을 물에 떨어뜨립니다. 바다표범이 물에 들어가면 범고래 꼬투리가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희생자를 혼란에 빠뜨립니다. 거품을 불어 방향을 흐리게 하여 잡기 쉽게 만듭니다.

돌고래과의 가장 큰 구성원인 범고래는 지능이 높고 사회적인 포유류입니다.

그 중 약 50,000마리가 야생에 살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25,000~27,000마리는 남극 근처의 남극해에 살고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그들은 10명에서 20명 사이의 큰 그룹에 살고 있으며, 그 그룹의 가족의 어머니인 가장 나이 많은 여성이 꼭대기에 있는 복잡한 사회 계층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나이든 여성들은 보통 약 50세, 때로는 80세까지 산다.

범고래
스톡 이미지는 Weddell 물개와 범고래를 보여줍니다. BBC의 새 다큐멘터리 “Frozen Planet II”의 클립에서 4마리의 범고래가 함께 일하면서 얼음판에서 Weddell 바다표범을 두드려 잡아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범고래라고도 불리는 범고래는 이 긴밀한 그룹에서 사냥을 하며 함께 먹이를 잡아 먹습니다. 그들은 정확하고 효율적인 사냥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아공에서 간만 제거된 백상아리 몇 마리는 지방간이 가장 좋아하는 기관이기 때문에 범고래 한 쌍의 작품으로 의심되었습니다. more news

오리건 주립대학교 해양포유류연구소의 해양생태학자 로버트 피트먼은 내셔널 지오그래픽에

“이 범고래 무리는 인간의 수명 이상을 살기 때문에 수십 년, 수십 년 동안 함께 사냥을 한다”고 말했다.

“팀으로 함께 연습할 때 함께 일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사회 집단 구성원 간의 행동 전달은 야생 동물에서는 드물게 발생하지만 더 지능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종에서는 더 일반적입니다.

최근 호주의 앵무새에서 한 가지 예가 나타났습니다. 새들은 쓰레기통 여는 방법을 서로 배웠습니다.

동물이 서로 배우는 것으로 유명한 다른 사례로는 강아지에게 전갈을 다루는 법을 가르치는 미어캣이 있습니다.

또한, 범고래는 어린 고래에게 “좌초”로 사냥하도록 가르칩니다.

“웨이브 워싱” 기술은 경량 드론을 사용하여 Frozen Planet II에 대해 촬영되었으며

과학자들은 범고래가 사냥을 조정하는 것을 새로운 각도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