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베이징 대회 캐나다 여자 블루라이너 선수

2022년 베이징 스위스와의 준결승전에서 수비진이 공세에서 크게 나온다

최선의 방어가 좋은 공격이라는 것은 일반적인 속담입니다. 캐나다 여자 하키 대표팀은 이 점을 염두에 둔 것 같습니다.

캐나다는 첫 피리어드 5골 중 3골이 수비수에 의해 득점되면서 스위스를 10-3으로 꺾고 금메달 경기에 진출했습니다.

두 차례 올림픽 챔피언인 칼라 맥레오드(Carla MacLeod)는 어린 블루 라인에 대해 “그들은 확실히 보기에 재미있는 자신감 수준으로 경기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존에서 그들의 움직임을 볼 수 있고 자유롭게 뛰어들 수 있고 연극을 읽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Claire Thompson이 득점을 시작하는 데 7분이 조금 넘게 걸렸고 그 후에도 골이 계속 나왔습니다. 스위스 넷마인더 Andrea Brändli은(는) 4번째 득점 후 Saskia Maurer에 의해 안도했습니다. 그러나 결과에 문제가 있었던 적은 없었지만 스위스는 싸움 없이 패하지 않았습니다.

라라 스탈더는 1피리어드 죽어가는 몇 분 안에 파워 플레이로 1점을 얻었고, 알리나 뮐러는 2피리어드 초반에 5-2로 동점을 만들었다. 캐나다인은 Stalder가 프레임 중반에 또 다른 파워 플레이 마커를 넣기 전에 이점을 회복했습니다.

2022년 베이징 대회

캐나다의 주도권을 되찾은 주장 마리-필립 풀랭(Marie-Philip Poulin)은 스위스의 2피리어드 득점에 몇 분 안에 답장을 보내 기세가 흔들리기도 전에 역전을 저지했습니다.

MacLeod는 “Poulin과 그녀가 리더이자 선수로서 누구인지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었고 빛을 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경쟁자이고 여기에서 무엇이 문제인지 이해하고 있으며 이 게임의 규모와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뮐러는 “2피리어드 이후 우리는 이것이 다음 경기를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고 인정했다. “우리는 다음 경기에 대한 자신감을 얻고 [수비] 영역에서 좋은 습관을 만들어야 합니다.”

다음 게임은 신경쓰지 마세요.” 2022년 베이징

캐나다가 올림픽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캐나다 역시 구축할 것이 많습니다.

4개의 어시스트를 등록한 Sarah Nurse는 “우리는 엄청난 공격을 일으키고 싶지만 수비적으로 정리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준결승전은 캐나다가 3골 이상을 허용한 모든 토너먼트의 첫 대회가 되었으며, 스탈더와 뮐러가 두 선수 모두 세계 최고로 인정받는 이유를 보여주었습니다. MacLeod는 이 단계에서 약간의 저항이 나쁜 것이 아닐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운동 기사 보기

“캐나다에서는 그런 순간이 모든 작은 세부 사항이 중요하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고장을 조금 분석하여 무엇이 생성되었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분명히 조정할 것입니다.”

토너먼트의 대부분을 지배한 캐나다인들은 전반적으로 자신들의 지역에서 아주 적은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 결승전에서는 그럴 가능성이 없다. MacLeod는 높은 득점 기록에서 긴장된 전투로 이동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챔피언십 경기 초반에 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기록적인 방식으로 결승전에 진출한 캐나다인들이 그들 편에 서게 될 한 가지는 자신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