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명의 아이들을 산에서 공수한 교사,

99명의 아이들을 산에서 공수한 교사, 감옥에 갇히다
인터넷 게시물을 기반으로 위험한 고산 하이킹 코스를 골라 99명의 겁에 질린 학교 아이들을 좌초시킨 후

공수하게 한 교사는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99명의

산악 구조대원들은 지난주 폭우 속에서 2대의 헬리콥터와 50명의 구조 전문가를 동원해 산비탈에서 99명의 젊은이들을 구조했습니다.

99명의

인터넷에서 경로를 선택했다고 주장하는 스포츠 교사가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다는 사실이 이제 밝혀졌습니다.

오스트리아 형법은 다른 사람의 신체적 안전을 위협하는 행위에 대해 최대 3개월의 징역 또는 막대한 벌금을 부과하도록 규정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지역 검사에 보고서가 제출되었습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 교사가 기소됐는지 여부는 불분명하다.

분노한 관리들은 위험한 길에 대한 조언을 잘못 읽은 어린이들을 동반한 어른들을 비난했습니다.

이 트레일은 사실 너무 위험해서 공식 투어 가이드에서 삭제되었습니다.

한 교사는 12세에서 14세 사이의 학생과 8명의 성인이 오스트리아-독일 국경에 있는 Hirschegg의 고산 트랙에 갇혔을 때만 경찰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엄격한 지역 개인 정보 보호법으로 인해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겁에 질린 그룹 리더는 지친 아이들이 계곡에 있는

호텔로 앞으로 갈 수도 뒤로 갈 수도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두 명의 학생은 이미 미끄럽고 바위가 많은 길에서 넘어져 부상을 입었고 경찰은 나중에 많은 아이들이

하이킹에 적합한 신발을 신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Vorarlberg Mountain Rescue Association의 대변인인 Klaus Drexel은 그의 팀이 구조를 위해 2대의 헬리콥터에

접근할 수 있었던 것은 단지 운이 좋은 휴식이라고 말했습니다.

Drexe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그룹으로 나눴습니다. 악화되는 기상 조건으로 인해 이 작업이 훨씬 더 어려워졌습니다.

“우리는 인터넷의 최근 발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다른 웹사이트에 나열되고 평가된 일부 트레일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그 여행을 계획한 선생님이 하이킹 웹사이트에서 게시물을 읽은 후 경로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게시물의 작성자가 거의 300개의 하이킹 및 등반 보고서를 게시한 전문 등반가라는 사실을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Drexel은 나중에 “온라인 어딘가에서 읽은 내용을 순진하게 신뢰하면 불쾌한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등산로에 대해 확신이 없는 관광객들에게 현지 관광청이나 고산협회에 조언을 구하라고 호소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