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nes는 농촌

Barnes는 농촌 위스콘신에서 ‘빅 Ag’에 의해 압박을 받는 가족 농부들에게 호소합니다.

Barnes는 농촌

오피사이트 추천 미국 상원의 만델라 반즈 후보는 지난 토요일 위스콘신 시골에서 집회와 두 차례의 만남을 주최했으며, 이 곳에서 대규모 농업이 주의 가족 농장에 대해 가장 큰 문제로 떠올랐습니다.

상원 반독점 소위원회 위원장인 미네소타 민주당 상원의원 에이미 클로버샤(Amy Klobuchar)와 나란히 미네소타주 부지사인 반즈(Barnes)는 미니애폴리스에서 동쪽으로 약 60마일 떨어진 곳에서 약 1,300명의 주민이 있는 작은 마을인 위스콘신주 글렌우드 시티의 사람들을 소집했습니다. 기업 통합.

Barnes는 약 150명의 지지자들에게 “일하는 사람들은 일생 동안 겪었던 가장 어려운 도전을 경험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가족 농부들은 경쟁을 더 어렵게 만드는 대기업 독점으로 인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Barnes는 농촌

Wisconsin 주 Prairie Farm에 거주하는 Jim Hare는 Glenwood City에서 Barnes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나왔습니다. 그는 뉴스위크에 25년 동안 육우 농부로 일하면서 지역 신문인 Hay River Review의 편집장으로 지역 사회에 참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그는 가족 농장의 수가 감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토끼는 과거에 한 가족이 40마리의 소 떼가 있는 농장에서

벌어들인 수입으로 자녀들을 대학에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늘 150마리의 소와 함께 버틸 수 있어서 “운이 좋다”고 말했다.
“독점입니다.”라고 Hare는 Newsweek에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이 5,000마리의 소를 가지고 있고 은행의 신용 한도가

높다면 그가 살고 있는 지역 사회는 약 50명의 농부가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 사람이 5,000마리의 소와 10,000에이커를 제어할 수 있다면 음, 모든 농장이 사라졌습니다.”

Newsweek와의 독점 대화에서 Barnes는 상원 경선에서 승리할 경우 농업이 최우선 과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의 반복이 2023년에 만료될 예정인 상공 회의소의 농업, 영양 및 임업 위원회에서 일하는 것이 그의 희망입니다.

그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매우 강력한 기반과 가족 농장의 풍부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농장 법안의 인센티브가 실제로 Big Ag가 아닌 소규모 가족 농부들에게 혜택을 주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는 “독점, 반독점에 대한 대화는 항상 나온다”고 덧붙였다.
미국의 농업 부문은 1980년대 후반부터 꾸준한 통합을 경험했습니다. 미국 농무부(USDA)는 1987년에 미국 농경지의 57%가

중간 규모 농장(100~999에이커의 땅을 소유한 농장)에 속했다고 보고했습니다. 2017년 기준으로 가장 큰 농장(2,000에이커 이상 소유)이 해당 토지의 58%를 통제합니다.

이 현상은 위스콘신의 유명한 낙농 산업에 특히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PBS Wisconsin은 2014년부터 2022년 초까지 위스콘신

젖소 무리의 수가 1/3 이상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USDA에 따르면 이러한 감소는 같은 기간 동안 미국의 우유 생산량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발생했습니다.

Marquette Law School이 9월 14일에 발표한 여론 조사에 따르면 상원 경선은 사실상 죽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more news

유권자의 49%가 현재 공화당 상원의원인 Ron Johnson을 지지하고 48%가 Barnes를 지지합니다. 이것은 Barnes가 52%의 유권자로부터 지지를 얻었고 Johnson이 45%의 지지를 얻었을 때 Marquette의 8월 여론 조사에서 상당한 변화를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