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xit : 정부가 관세 법안 투표를 긁어 모으다

Brexit : 정부가

Brexit : 정부가 관세 법안 투표를 긁어 모으다
토토사이트 정부는 표현을 변경하라는 브렉시트 반대자들의 요구에 동의한 후 관세 법안에 대한 패배를 가까스로 피했습니다.

그것은 테레사 메이가 당의 유럽 회의론자 의원들에게 “굴복”했다고 비난한 친EU 토리당의 반발 이후 단 3표로 두 번이나 살아남았습니다.

구토 베브 국방장관이 정부에 반대표를 던지기 위해 사임했다.

하원은 무역 법안이 커먼즈에 상정되는 화요일에 브렉시트에 대한 토론을 계속할 것입니다.

이는 영국이 EU를 탈퇴한 후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무역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권한을 정부에 부여하고, EU의 관세 동맹에 잔류하는 것을 지지하는 의원들은 표현 변경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표현을 바꾸라는 Brexiteers의 요구에 동의합니다.

그것은 테레사 메이가 당의 유럽 회의론자 의원들에게 “굴복”했다고 비난한 친EU 토리당의 반발 이후 단 3표로 두 번이나 살아남았습니다.

구토 베브 국방장관이 정부에 반대표를 던지기 위해 사임했다.

하원은 무역 법안이 커먼즈에 상정되는 화요일에 브렉시트에 대한 토론을 계속할 것입니다.More News

Brexit : 정부가

영국이 EU를 탈퇴한 후 정부에 새로운 무역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고 EU 관세 동맹에 잔류하는 것을 지지하는 의원들은 문구 변경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보수당 의원과 여당인 하이디 앨런 의원은 총리가 “수정안을 거부”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BBC 라디오 4의 투데이 프로그램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로부터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우리는 모든 수정안을 철회하고 지지할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 갑자기 우리는 이러한 극단적인 막판 작전을 펼쳤습니다. 이는 총리의 계획에서 벗어나는 것 같았고 우리는 그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Allen은 이제 “경제의 편을 선택”하는 것은 May 부인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친EU 의원인 Anna Soubry는 백벤치 유럽 회의론자 Jacob Rees-Mogg가 현재 “영국을 운영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또 다른 잔류자인 Dominic Grieve 전 법무장관은 총리가 수정안을 수용함으로써 “상당히 약한 위치”에 놓였다고 말했습니다.

국회의원들이 투표한 것
Rees-Mogg 씨는 개정안이 정부 정책과 “대체로” 일치한다고 말했으며, 이것이 정부가 승인한 이유입니다.

305표 대 302표로 14개 보수당이 반란을 일으키며 하원의원은 나머지 EU 국가가 영국에 대해 동일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 한 영국이 EU를 대신하여 세금을 징수하지 못하도록 하는 수정안을 지지했습니다.

EU로 향하는 제품에 EU 관세를 적용하는 것은 Brexit 이후 영국 국경에서의 마찰을 피하기 위한 Mrs May의 계획의 일부입니다.

영국이 EU의 VAT 체제에서 벗어나도록 하는 또 다른 수정안은 303에서 300으로 지지되었고 보수당 반란은 11이었습니다.

노동당 의원 3명이 정부에 찬성표를 던졌습니다.
정부는 다른 여러 표에서 더 편안하게 이겼고 전체 법안은 318 대 285로 하원에서 승인되었습니다.
기동성을 위한 작은 공간
BBC 정치 편집자 Laura Kuenssberg
엉망이기 때문에 엉망으로 보입니다. 총리가 의회를 통과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국민투표에 대한 요구가 널리 거부되고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교착 상태가 계속된다면 그 감정은 바뀔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