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tish Steel 연금: 근로자 보호 실패

British Steel 연금

먹튀검증커뮤니티 British Steel 연금: 근로자 보호 실패
일부 British Steel 연금저축자들은 부적절한 조언을 받았기 때문에 최대 £490,000의 손실을 입었다고 공공 감시 기관이 밝혔습니다.
2017년 구조 조정 후 웨일즈에서 온 약 8,000명의 철강 노동자들이 이 계획에서 28억 파운드를 이전했습니다.

커먼즈 선정 위원회는 이전에 그들이 재정 고문을 “벌처”하는 먹잇감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감사원(NAO)은 규제된 금융 자문 시장이 그들을 보호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금까지 배상을 요구한 2,000명의 계획 회원은 총 5,530만 파운드를 잃었지만 보상 한도 때문에 3,730만 파운드를 돌려받았습니다.
British Steel의 제도는 근속연수와 급여에 따라 퇴직 후 소득을 보장하기 때문에 종종 “금도금”으로 설명되는 대규모 확정 급여 연금을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Tata Steel UK의 후원을 받았지만 회사가 재정적 어려움을 겪었던 2017년에 구조 조정되었습니다. 회원들에게 다음에 할 일에 대한 선택권이 주어졌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결정하는 데 시간이 제한되어 있었고 철강 작업 분야의 고문들은 이전 조언 요청이 빠르게 증가하는 것을 보았다고 NAO는 말했습니다.

Scheme 회원들은 이 과정을 비난했습니다. Port Talbot 노동자 Richard Pugh는 £20,000 이상을 잃었습니다. 그는 노동자들이 결정을 내려야 할 때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단서가 없었다”고 말했다. NAO는 보고서에서 전출을 선택한 사람들의 약 95%가 규제 대상 기업으로부터 재정적 조언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중 약 25%만이 지금까지 불평을 통해 시정을 요청했다고 덧붙였다. 재정 고문이 청산에 들어갔고 보상 한도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연금 계획 회원은 지금까지 총 1,800만 파운드의 보상을 잃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British Steel 연금

FSCS(Financial Services Compensation Scheme)에 의해 해결된 청구의 평균 손실은 £82,600이며 개인 손실은 £489,000입니다.

이는 FSCS가 2019년 4월 이후에 파산한 자문 회사에 대해 1인당 £85,000, 그 이전에 실패한 자문 회사에 대해 £50,000의 보상 한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NAO의 Gareth Davies 국장은 “British Steel Pension Scheme 회원들이 겪고 있는 재정적 손실을 보상하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현재 협정에 따라 완전히 보상받지 못한 것이 분명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AO는 재정 고문을 감독하는 FCA(Financial Conduct Authority)가 많은 자문 회사가 많은 양의 송금을 처리한 경험이 제한적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NAO는 대부분의 고문들이 그 당시에 이 제도에서 탈퇴할 것을 권고하는 재정적 인센티브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위에서 아래로의 실패’
또한 47%의 사례에서 조언이 부적절하고, 32%의 사례에서 명확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FCA는 130만 파운드의 벌금을 부과했으며 30건의 집행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공공회계위원회 위원장인 MP Meg Hillier는 많은 근로자들이 그들의 노고에 대한 보상이 “사라지는” 것을 보았다고 말하면서 이 사건의 처리를 “위로부터 아래로의 실패”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많은 연금 자문 회사가 고객들에게 나쁜 조언을 했고, 이들 회사를 규제하는 역할을 하는 FCA는 운전석에서 잠을 자고 있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