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ffalo 희생자의 아들은 의회에 압력을 가합니다.

Buffalo 희생자의 아들은 의회에 압력을 가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워싱턴 (AP) — 뉴욕주 버팔로에서 흑인 쇼핑객에 대한 인종차별적 공격으로 총격범이 발포하여 사망한 86세 여성 Ruth Whitfield의 아들이 화요일 의회에 “백인 우월주의의 암”에 맞서 행동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리고 국가의 총기 폭력 전염병.

파워볼사이트 추천 Garnell Whitfield Jr.의 감정적 증언은 국회의원들이 연속적인 총기 난사 사건의 여파로 총기 안전 조치에 대한 초당적 합의를 도출하기 위해 맹렬히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파워볼 추천 뉴욕에서 어머니와 다른 9명의 총격 사건이 있은 지 열흘 후, 반자동 소총을 든 또 다른 18세 소년이 텍사스주 유발데에서 발포해 19명의 학생과 2명의 교사가 사망했습니다.

“뭐하세요? 당신은 우리를 보호하기 위해 선출되었습니다.”라고 Whitfield Jr.는 상원 법사 위원회 위원들에게 말했습니다.

Buffalo 희생자의

“백인 우월주의라는 암과 그것이 고취시키는 국내 테러를 막기 위해 개인적으로 기꺼이 할 일이 없습니까?” 그는 물었다.

“아무것도 없다면 상원의원 여러분, 존경하는 마음으로 … 이 문제를 주도하려는 다른 사람들에게 권위와 영향력의 위치를 ​​양보해야 합니다.”

청문회는 이번 주 Buffalo와 Uvalde에서 발생한 대규모 총격 사건의 희생자 및 생존자의 가족이 미국의 총기 폭력으로 인한 인명 피해를

보여주고 의회의 행동을 촉구하기 위해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공청회 및 행사에 참석하는 두 번째 주 중 첫 번째 청문회입니다.

거래를 위해 조 바이든 대통령은 화요일 샌디 훅 초등학교에서 20명의 아이들을 참혹하게 학살한 후 미국의 총기 난사 사건을

억제하기 위해 경력의 대부분을 노력한 민주당의 핵심 협상가인 크리스 머피 상원의원을 만났습니다. 10년 전 코네티컷의 고향.

머피는 회담 후 기자들에게 회담에 대해 대통령에게 소식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아직 상원에서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머피는 자신의 목표가 이번 주에 합의를 도출하는 것이라고 말했지만 척 슈머 상원 원내대표는 “i에 점을 찍고 t에 교차하는 데 시간이 좀 더 필요하다”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또한 화요일 Uvalde 출신의 배우 매튜 맥커너히(Matthew McConaughey)는 일일 브리핑을 열기 위해 백악관으로 향하기 전에 상원 사무실을 돌아다녔습니다.more news

올해 초 텍사스 주지사 출마를 고려했던 McConaughey는 “이 생명의 손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입법 조치의 중요성에 대해 연설했습니다.

“우리는 안전하고 안전한 학교를 원하며 나쁜 사람들이 망할 총을 쉽게 얻을 수 없도록 하는 총기법을 원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52세의 배우와 그의 아내는 총격 다음날 우발데로 차를 몰고 희생자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수요일에 하원 감독 위원회는 더 많은 희생자 가족과 4학년 Miah Cerrillo의 의견을 들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Miah Cerrillo는 Uvalde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에서 살아남기 위해 죽은 동급생의 피로 몸을 덮고 죽은 척 연기했다고 설명하여 미국인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화요일 상원 청문회는 당국이 군복을 입은 18세 총잡이를 이끌고 몇 시간 동안 운전해 Buffalo의 흑인이 지배적인 동네로 이끌고 그의

폭력적인 난동을 생중계한 백인 우월주의에 초점을 맞춘 청문회입니다. 이 총격으로 10명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