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에서 원숭이 수두 진단을 받은 영아, 관리들 말

DC에서 원숭이 수두 진단을 받은 영아, 관리들 말

DC는 1인당 원숭이 수두 사례에서 전국을 선도합니다.
우리나라 수도는 1인당 원숭이두창 발병률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월요일 발병에 대처하고 대중에게 경계를 유지할 것을 촉구한 DC 지도자들에 따르면 그렇습니다.

DC에서 원숭이

워싱턴 – 미국에서 두 명의 어린이가 원숭이 수두 진단을 받았다고 보건 당국이 금요일 밝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한 명은 미국에 거주하지 않지만 워싱턴 DC에서

검사를 받은 영아이고 다른 한 명은 캘리포니아에서 영유아입니다.More news

아이들은 건강하고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들이 어떻게 질병에 걸렸는지 조사 중이지만 당국은 그것이 국내 전염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세부 사항은 즉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원숭이두는 아프리카 일부 지역에서 풍토병이지만, 역사적으로 이 질병이 발견되지 않은 국가에서 올해 15,000건 이상의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미국과 유럽에서는 대다수의 감염이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에게서 발생했지만 보건 당국은 누구나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읽기: 1월 6일 청문회: 펜스 보안 요원은 폭동 중 가족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싶었습니다.

보건당국은 2건의 소아과 사례 외에도 지금까지 2,800건 이상의 미국 사례 중 최소 8명의 여성을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DC에서 원숭이 수두 진단을 받은 영아

더 읽어보기: DC, 메릴랜드, 버지니아에서 원숭이 수두가 200 가까이 감소
CDC의 제니퍼 맥퀴스톤(Jennifer McQuiston)은 금요일 기자들에게 “바이러스가 주로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들 사이에서 퍼졌지만

이 소셜 네트워크 외부에서 사례를 보는 것이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당국자들은 바이러스가 수건과 침구뿐만 아니라 긴밀한 개인 접촉을 통해 퍼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네브래스카 대학 의료 센터의 전염병 전문가인 제임스 롤러(James Lawler) 박사는 이는 집에서 장기간 또는 강한 접촉을 통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은 같은 집이나 가족에 살지 않는 한 서로의 침대에서 기어 다니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유럽에서 17세 이하 어린이의 원숭이 수두 사례가 최소 6건 있었습니다.

Bowser DC 시장은 지역의 상위 120개 사례에 이어 원숭이두 발병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DC 시장 Muriel Bowser는 120건 이상의 사례가 보고된 후 이 지역의 원숭이두 발병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번 주 네덜란드의 의사들은 암스테르담 병원에서 본 소년의 몸에 약 20개의 적갈색 돌기가 있다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원숭이 수두였고 의사들은 그가 어떻게 걸렸는지 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아프리카에서는 원숭이두 감염이 어린이에게 더 흔하며 의사는 어린이에게서 심각한 사례와 사망의 비율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많은 노인들이 어렸을 때 천연두 예방 접종을 받았기 때문에 관련 원숭이두 바이러스에 대해 어느 정도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일 수 있다고 Lawler는 말했습니다. 천연두 예방 접종은 약 40년 전 질병이 근절되었을 때 중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