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ham은 트럼프가 기밀 기록으로

Graham은 트럼프가 기밀 기록으로 기소되면 ‘거리에서 폭동’을 예측합니다.

Graham은

토토사이트 공화당 사우스 캐롤라이나 상원 의원은 ‘클린턴 사태’를 인용하고 FBI가 헌터 바이든을 조사하지 못했다고 주장

미국에서 정치적 폭력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는 가운데 공화당 상원의원은 도널드 트럼프가

기밀 정보를 잘못 취급한 혐의로 기소될 경우 “거리에서의 폭동”을 예고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의 린지 그레이엄은 같은 주의 전 공화당 하원의원인 트레이 고디가 주최한 폭스

뉴스의 Sunday Night in America에서 연설하면서 전직 대통령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레이엄은 “나를 포함한 대부분의 공화당원은 트럼프에 관해서는 법이 없다고 믿는다. 그를 얻는 것이 전부입니다. 트럼프에 관해서는 이중 잣대가 있다”고 말했다.

조 바이든의 아들인 헌터 바이든을 조사하지 못한 FBI의 주장에 대해 그레이엄은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

고디는 하원 위원회 위원장으로서 2012년 벵가지에 있는 미국 시설에 대한 공격을 처리하고 정부

업무를 위해 개인 이메일 서버를 사용하는 등 힐러리 클린턴의 국무장관 업무를 조사했습니다. 클린턴은 이메일 문제로 기소되지 않았다.

Graham은

트럼프는 연방법을 위반하여 플로리다의 자택인 마라라고에 가져간 기밀 백악관 기록을 취급한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으며 기소될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 수정된 진술서에서 불법 활동과 사법 방해에 대한 우려가 이달 초 트럼프의 리조트에서 FBI의 수색을 받을 만한 가치가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트럼프는 부당한 대우를 주장하고 지지자들을 채찍질하기 위해 수색을 장악했다.

그는 또 다른 백악관 출마를 발표할 뻔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국회의사당 공격을 선동한 혐의로 두 번째 탄핵 재판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엄의 발언은 널리 비난을 받았다.

법학 교수이자 전 백악관 윤리 책임자였던 리처드 페인터는 트럼프 지지자들이 국회

의사당에 대한 치명적인 공격을 언급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다시 1월 6일을 선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처드 하스(Richard Haass) 외교위원회 회장은 “전직 대통령에 대한 기소에 따라 폭력이 발생할 것이라는

예측은 법적으로 선동에 해당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이 보기에 이는 무책임하다. 폭력을 요구합니다. 공직자들은 법치주의를 촉구해야 합니다.”

그레이엄은 상원의원 시절 함께 바이든과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했지만 트럼프에 대한

그의 확고한 지지로 인해 대통령은 그레이엄을 냉랭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고디와의 인터뷰에서 아프가니스탄 철수에 대한 바이든의 대처를 비판하고는 다시 자신의 주제로 돌아갔다.

고디는 ‘단순한 놈’으로서 ‘정치적 이념을 가리지 않고 똑같이 대우받고 싶다’고 생각하며 게스트 자신의 법적 문제에 대해 물었다.

그레이엄은 스윙 스테이트인 조지아에서 바이든이 2020년 대선에서 패배한 것을 뒤집으려는

트럼프의 시도에 자신이 연루된 것에 대해 증언하도록 강요하려는 시도에 저항하고 있습니다.

Graham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카운티 검사가 상원의원과 하원의원을 증인으로 부르기 시작하면 여기에서 헌법적 균형이 무너집니다.

“저는 좋은 법적 소송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추구 할 것입니다 …

나는 법을 사랑합니다. 지금처럼 법과 정치에 대해 걱정한 적은 없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