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Chef Singapore 시즌 3 우승자는 우승한

MasterChef Singapore 시즌 3 우승자는 우승한 디저트로 심사위원을 놀라게 합니다.
MasterChef Singapore 시즌 3를 팔로우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첫날부터 열기가 뜨거웠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것은 일요일(7월 3일)의 혹독한 피날레까지 계속되었는데, 여기서 23세의 Johnathan Chew는 경쟁자 S Nareskanna(Nares라고도 함)(32세)를

가까스로 제치고 탐나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MasterChef Singapore 시즌

먹튀검증커뮤니티 결승전에서는 41세의 Azwandi ‘Andi’ Robani를 포함한 최종 3명의 참가자에게 3라운드에 걸쳐 전채, 메인 코스, 디저트로

구성된 3코스 식사를 ​​제안할 수 있는 자유가 주어졌습니다.
그러나 예술 교육자 Azwandi의 메인 코스인 Salmon In A Basket(Sambal tumis와 acar를 곁들인 락사 연어 국수)은 심사 위원인

Audra Morrice, Bjorn Shen 및 Damian D’Silva를 얕보지 않았습니다. more news

디저트 라운드 직전에 그의 여정을 중단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피소드의 달콤한 마무리가 예상되었으므로 나머지 두 명의 결승 진출자는 디저트로 마무리했습니다.

마지막 라운드는 두 참가자에게 압박감을 주는 첫 두 라운드보다 더 치열하지는 않지만 강렬했습니다.

Nares는 대회 내내 자신의 인디언 유산에 자주 고개를 끄덕이며 푸딩을 만들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지 않아 바닐라 크림 앙글레즈, 세이블 부스러기, 카라멜 소스 및 매운 망고로 만든 해체 망고 타르트가 되었습니다.

MasterChef Singapore 시즌

한편, 지난 라운드에서 메인 코스인 레몬그라스 뵈르 블랑과 까맣게 탄 카일란을 곁들인 구운 그루퍼로 고생했던 치과 학생 츄는 금귤

콤포트를 얹은 레몬그라스 머랭 타르트를 내놓았다. 시계가 카운트다운되는 시간에 맞춰 머랭이 세팅되었고, 타르트에 횃불을 꽂다가

실수로 꺼낸 불도 꺼야 했습니다.

심사위원들은 두 디저트 모두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결국 츄의 타르트가 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그의 3가지 요리는 나레스(Nares)의 75를 상대로 총 76.5점을 기록하여 단 1.5점 차이로 마스터셰프 싱가포르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새로운 MasterChef Singapore라는 자랑스러운 권리 외에도 Chew는 S$100,000 이상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여기에는 현금 S$17,000, Marshall Cavendish와의 책 출판 계약, 유명 셰프 Gaggan Anand 팀과의 인턴십 기회가 포함됩니다.

츄는 성명을 통해 “싱가포르의 차기 마스터셰프가 된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

제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너무 커졌고 MasterChef 여정을 통해 많은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트로피를 획득하면 엄마와 함께 제과점을 여는 것과 같이 다른 모든 음식 꿈을 쫓고 싶은 동기가 생길 것입니다.

Mediacorp의 최고 고객 및 기업 개발 책임자인 Angeline Po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늘 밤 당신의 공예품이 눈부시게 전시되었고 당신은 모든 아마추어 셰프에게 영감을 줍니다.

Andi와 Nares에게 당신은 무시무시한 싸움을 펼쳤고 스스로를 매우 자랑스러워할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 모두를 위한 요리 경력의 새로운 장의 시작일 뿐입니다! 심사위원, 후원자, 파트너 여러분, 관객들에게 이렇게 멋진 시즌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