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 Farah: 경찰이 인신매매 폭로 조사

Mo Farah: 경찰이 인신매매 폭로 조사

Mo Farah

오피가이드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모 파라 경이 어렸을 때 영국으로 인신매매를 당했다는 폭로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부대는 전문가들이 전 올림픽 선수가 BBC 다큐멘터리에서 제공한 정보를 평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 경은 소말리아에서 전쟁을 피해 가명으로 도착했다고 말했다.

39세의 주자는 모르는 여성에게 끌려가 강제로 가사 노동을 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전에 부모와 함께 난민이었다고 말했다. 경찰청은 성명을 통해 “모 파라 경에 관한 언론 보도를 알고 있다.

현재 MPS(메트로폴리탄 경찰청)에 보고된 바 없다”며 “전문 경찰이 조사에 착수했으며 현재 조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가용한 정보를 평가하고 있다.” 수요일에 방송된 다큐멘터리 The Real Mo Farah에서 운동선수는 발언을 하면 2000년에

부여된 영국 시민권을 잃을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내무부는 BBC New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속임수를 통해 시민권을 취득한 어린이는 공모자가 아니기 때문에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영화에서 모 경은 자신의 본명이 후세인 압디 카힌이고 소말리아의 독립 국가인 소말릴란드에서 태어났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Abdi는 Mo 경이 4살이었을 때 시민 폭력 중에 길 잃은 총격으로 사망했습니다.

Mo Farah

모 경은 자신이 8~9세였을 때 가족과 함께 지부티에 머물기 위해 데려갔다고 말했습니다. 그 후 그는 한 번도 만난 적도 없고 혈연도 아닌 한 여성에 의해 영국으로 날아갔습니다. 그러나 그 여성은 유럽에서 친척들과 함께 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영국에 도착했을 때, 그 여성은 Mo 경을 런던 서부 Hounslow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로 데려가서 그의 친척들의 연락처가 적힌 종이 한 장을 가져갔습니다. 모하메드 파라(Mohamed Farah)는 그를 영국으로 데려온 사람들이 그에게 붙여준 이름입니다. 모 경은 “음식을 입에 넣고 싶다면” 집안일과 육아를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여성이 그에게 말했다: “가족을 다시 보고 싶다면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자주 화장실에 틀어박혀서 울곤 했다”고 그는 말했다.

운동을 시작한 후 모 경은 자신에게 일어난 일을 학교의 체육 교사에게 털어놓았습니다. 체육 교사는 사회 복지사에 연락하여 다른 소말리아 가족이 그를 양육하도록 주선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모 파라는 그의 어린 시절, 여행에 대한 진실을 밝혔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 영국으로 건너가 2012년 올림픽에서 2개의 금메달을 땄습니다. 이 올림픽 스타는 BBC에 지부티에서 날아온 사람들로부터 모하메드 파라(Mohamed Farah)라는 이름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본명은 후세인 압디 카힌(Hussein Abdi Kahin)이다. 그는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여성에 의해 9세 때 동아프리카에서 비행기로 날아와 다른 가족의 아이들을 돌보게 되었다고 그는 말합니다. “몇 년 동안 나는 그것을 계속 막았습니다.”라고 Team GB 선수는 말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오랫동안 차단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달리기 선수는 이전에 난민으로 부모님과 함께 소말리아에서 영국으로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BBC 뉴스가 보고 수요일에 방송한 BBC와 레드불 스튜디오의 다큐멘터리에서 그는 그의 부모가 영국에 가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어머니와 두 형제는 독립된 소말릴랜드 주에 있는 가족 농장에서 살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