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실종된 베트남 전쟁 복구 프로그램

PM: 실종된 베트남 전쟁 복구 프로그램
훈센(Hun Sen) 총리는 베트남 전쟁 중 캄보디아 땅에서 행동한 후 실종된 미군의 유해를 수습하기 위한 MIA 프로그램의 재개를 발표했습니다.

미국 정부가 외무부 관리와 그 가족에 대한 비자 제한 조치를 취한 후 프로그램이 1년 넘게 중단되었습니다.

PM: 실종된

먹튀사이트 검증 여당 대변인은 일요일 캄보디아의 POW/MIA 프로그램 재개는 인권 존중을 강조하는 “인도주의적 행위”라고 말했다.

그러나 일요일에 프놈펜에 있는 미국 대사관은 아직 이전을 확인하는 공식 소식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총리는 지난해 9월 15일 MIA 수색 프로그램 중단을 발표하면서 베트남 전쟁 당시 캄보디아에서 전사한 미군 병사 80여 명 중 절반

가량이 실종된 상태라고 말했다.

작년 9월 13일, 미국 대사관은 캄보디아 외무부 관리와 그 가족에 대한 비즈니스 및 관광 비자 금지를 발표했습니다. .

이와는 별도로 미국은 지난해 11월 대법원에서 전 야당인 캄보디아구국당(CNRP)이 해산된 후 캄보디아의 “민주주의를

훼손한다”고 비난한 캄보디아 고위 공무원의 비자를 제한하기 시작했다. . more news

미국 공화당 상원의원 Doug Ericksen과 Vincent Buys 공화당 하원의원에게 보낸 서한에 따르면, FOW/MIA Families의 회장 겸

CEO인 Ann Mills-Griffiths는 금요일에 공개하고 토요일에 공개했습니다. 정부는 포로/MIA 프로그램의 “재활성화에 동의”했습니다.

“포로/MIA 프로그램은 캄보디아 송환 프로그램에서 유사한 인도적 근거에 대해 미국에 더 많은 고려를 요청했다는 단순한 사실로 인해

캄보디아가 부당하게 제재를 받은 후 중단되기 전까지 30년 이상 성공적으로 운영되어 왔습니다.”라고 Hun Sen이 계속합니다.

“우리가 전에 그리고 귀하의 개인적인 요청과 다른 미국 조직의 요청에 따라 논의한 바와 같이, 우리 정부는 같은 연민의 정신으로 미국

비자 제한에 관계없이 이 중요한 포로/MIA 현장 임무를 재개하기로 동의했습니다.”

PM: 실종된

Ericksen과 Buys는 유엔 총회에 참석하고 있는 총리를 만나기 위해 지난달 뉴욕에 갔다.

시애틀 타임즈 보고서에 따르면 그들은 또한 10월 2일 Hun Sen에게 수색 프로그램을 계속할 것을 요청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에릭센은 “행동 중 실종된 미국인의 가족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거의 50년을 보냈다”고 전했다.

집권 캄보디아인민당(CPP)의 속이산 대변인은 일요일 두 나라 중 어느 나라가 “인권을 더 존중합니까?”라고 질문했습니다. 그 결정을 “인권 존중을 반영하는 인도적 행위”라고 설명하는 의견에서.

“워싱턴주 상원의원의 요청에 따라시애틀 타임즈 보고서에 따르면 그들은 또한 10월 2일 Hun Sen에게 수색 프로그램을 계속할 것을 요청하는 편지를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