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U 스포츠를 ‘덜 힘들게

RFU 스포츠를 ‘덜 힘들게’ 만들기 위해 여자 럭비 변경 발표

8월부터 영국의 여자 럭비 유니온 선수들은 청소년 수준에서 4개의 별도 연령대로 나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전에 15세부터 U18을 플레이하는 데 “겁먹은” 소녀들을 유지하기를 바라는 변경 사항을 환영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일부 클럽은 BBC 스포츠에 밴드를 3개에서 4개로 늘리는 것이 그들에게 “엄청난 압박”을 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RFU 스포츠를

럭비 축구 연합 위원회의 여성 및 소녀 대표인 Lou Latt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변화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에게 이것은 스포츠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좋은 신호일 뿐입니다.”

RFU 스포츠를

럭비축구연맹(Rugby Football Union)은 2021년 40,000명에서 2027년까지 100,000명의 여성 선수를 목표로 변경 사항을 도입했습니다.

소녀의 이전 연령대는 13세 미만, 15세 미만 및 18세 미만이었습니다.

새 시즌 동안 소녀들은 12세 미만, 14세 미만, 16세 미만 및 18세 미만으로 플레이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존의 18세 미만 그룹이 너무 광범위하다는 우려 이후 새로운 연령대를 환영했습니다.

Exeter Saracens의 여자팀 매니저인 Angie Hurren은 BBC Sport와의 인터뷰에서 U15에서 U18로의 이전 점프는 “종종 소녀들이 떠나는 결과를 낳았다”고 말했습니다.

Exeter Saracens U16의 수석 코치인 Steve Sycamore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나는 이미 소녀들이 U18까지 올라가지 않기 때문에 계속 남을 계획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100명의 제휴 소녀와 함께 Exeter Saracens는 데본에서 가장 큰 소녀 섹션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주니어 회장인 Martyn Goldsborough는 클럽의 소녀 섹션에 대한 투자가 보상을 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여자 경기의 성장을 보는 것은 훌륭했습니다. 여자 풀뿌리 럭비의 이러한 증가가 우리 시니어, 카운티 및 장기적으로 국제 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스터 포레스트 럭비 클럽은 잉글랜드 센터 에밀리 스카라트의 첫 번째 클럽이었고 18세 이하 여자 코치인 라멜라 밀스는 이러한 변화가 “클럽과 자원봉사자 모집에 엄청난 압박을 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럭비 클럽의 주니어 섹션은 팀 운영을 돕기 위해 부모가 개입하는 것에 크게 의존합니다.”

레스터 포레스트의 우려는 “충분한 심판”과 함께 “시설과 장비가 늘어남”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Mills는 팬데믹이 “클럽이 다시 숫자를 늘려야 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이것이 너무 빨리 온 것일 수도 있고 다른 시즌이 클럽을 도왔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연령대에 대한 검토는 2018년에 시작되었으며 RFU는 2021년 11월 클럽에 이번 시즌 변경 사항이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ills는 소녀들이 “큰 격차에 의해 위협”받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최고 연령대의 격차를 좁히는 원칙에 만족합니다.

Latter는 오래된 U15-U18 밴드가 “소녀들을 위한 큰 도약”으로 간주되었고 “우리는 단지 선수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요구했을 뿐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럭비를 즐기는 것입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상담이 키와 몸무게를 중심으로 소녀들을 묶는 것을 살펴보았지만 더 큰 “정신적 성숙에 초점”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