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 Lasso: 에미상 수상 풋볼 코미디의

Ted Lasso

Ted Lasso: 에미상 수상 풋볼 코미디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입니까?

먹튀검증사이트 아마도 Ted Lasso에 대해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축구를 즐기기 위해 축구를 좋아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결국, 쇼의 주인공은 규칙을 거의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선의의 미국 감독이 가상의 Premiership 팀의 운명을 바꾸려는 시도를 막을 수는 없습니다.

그의 다소 독특하고 친절하게 죽이는 접근 방식과 틀에 얽매이지 않는 코칭 스타일은 처음에는

조롱을 받다가 점차 성격이 거칠고 오만한 선수들을 사로잡기 시작합니다.

Apple TV 코미디는 지난 8월 출시된 후 몇 달 만에 입소문을 일으켰고 일요일에는 Emmy Awards에서 여러 주요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쇼는 제이슨 수데이키스(Jason Sudeikis), 한나 워딩햄(Hannah Waddingham), 브렛 골드스타인(Brett Goldstein)의 연기상뿐만

아니라 최고의 코미디 시리즈를 수상했습니다.

그 인지도는 쇼의 폭넓은 매력과 전 세계의 봉쇄 속에서 걱정과 불확실성으로 가득 찬 한 해 동안

이 쇼가 관객들과 얼마나 연결되었는지를 반영합니다. 현재 에미상을 수상한 코미디 시리즈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Ted Lasso는 경험이 전혀 없음에도 불구하고 가상의 Premiership 축구 팀 AFC Richmond를

구하기 위해 데려온 친절하고 선의의 미국 코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는 오프닝 에피소드에서 기자 회견에서 “나는 당신들이 축구라고 부르는 스포츠를 어떤 수준에서든 코치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젠장, 내가 축구에 대해 모르는 것으로 두 개의 인터넷을 채울 수 있습니다.”

Ted Lasso

그러나 Ted가 알지 못하는 또 다른 사실은 클럽의 소유주인 Rebecca Welton(Waddingham이 연기함)이 자신을 고용했다는 것입니다.

바로 그녀가 그녀의 전 남편을 원망하기 위해 팀이 실패하기를 원했기 때문입니다.

Ted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코칭 스타일과 끈질긴 낙관주의는 팀의 성미가 좋지 않은 많은 선수들에게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리고 몇 가지 재미있는 결과를 낳습니다. 그것은 근본적으로 고전적인 문화 충돌 코미디입니다.

우리는 Ted가 영국식 풍자와 냉소주의에 맞서 싸우는 동시에 그가 만나는 사람들을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이기는 과정을 따라갑니다.

Ted Lasso는 틀림없이 TV 시청자들과 같은 일을 했으며 축구 팬만을 대상으로 하는 대신 이 쇼는 우정, 관계 및 팀의 일원이 되기 위해 스포츠를 사용하는 Friday Night Lights 모델을 따릅니다.Ted Lasso의 첫 등장 TV는 실제로 2013년 TV 광고 시리즈에 등장했습니다. 당시 NBC 스포츠는 미국에서 축구로 알려진 프리미어 리그 축구에 대한 향후 보도를 홍보하기 위해 광고를 방영하고 있었습니다. 광고에서 올가미는 토트넘 홋스퍼의 새 감독으로 등장한다. 올가미가 게임의 가장 기본적인 규칙조차 파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물 밖에서 물고기를 잡는 전제를 설정합니다. (“내가 코치하는 모든 팀은 4쿼터 내내 열심히 뛰게 될 것”이라고 기자가 기자회견에서 말했고, 기자는 경기가 실제로 두 개의 하프로 구성되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짧은 프로모션은 잘 끝났습니다. 청중과 Scrubs의 제작자 Bill Lawrence는 2017년에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TV 시리즈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초기 TV 광고의 여러 대사가 최종 시리즈에서 재사용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