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U는 수백 명의 dnata 지상 처리 직원이 여러

TWU는 수백 명의 dnata 지상 처리 직원이 여러 호주 공항에 영향을 미치면서 24시간 동안 파업에 들어갈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수백 명의 지상 조업 직원이 24시간 동안 작업을 중단할 예정이며, 운수노조는 더 나은 급여와 조건을 위해 투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TWU는 수백 명의

오피사이트 주소 수백 명의 지상 조업 직원이 해고를 결정한 후 여러 호주 공항의 수하물 서비스가 24시간 동안 영향을 받을 예정입니다.

운수노조는 주말에 약 350명의 dnata 지상조업자들이 9월 12일 월요일에 파업에 들어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TWU는 “그들은 JobKeeper를 거부당하고 현재 상황이 더욱 악화될 것이라는 위협을 받은 후 고용 안정과 공정한 임금 제안을 위해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영향을 받는 공항은 시드니, 브리즈번, 애들레이드이며 TWU는 파업 조치가 주로 국제 운영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nata는 Qantas, Singapore Airlines, Etihad 및 Emirates를 포함한 항공사에 지상 조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뉴스를 Flash로 스트리밍하세요. 한 곳에서 25개 이상의 뉴스 채널. 플래시가 처음이신가요? 1개월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혜택은 2022년 10월 31일에 종료됩니다.

TWU는 수백 명의

팬데믹 기간 동안 Qantas는 지상 조업 작업을 dnata를 포함한 회사에 아웃소싱했습니다.

2021년 7월 연방 법원은 국영 항공사가 약 2,000명의 지상 승무원 일자리를 제3자 계약자에게 아웃소싱함으로써 공정 노동법을 위반했다고

판결했습니다. 콴타스는 고등법원의 결정에 이의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마이클 케인(Michael Kaine) TWU 국가 비서관은 “지하 작업은 고도로 숙련된 작업이지만 콴타스의 불법 아웃소싱과 모리슨 정부가 Dnata

근로자 JobKeeper를 거부함으로써 수천 명의 숙련된 근로자가 업계에서 쫓겨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남은 사람들은 스크랩 조각을 주우려고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멀리서 낮은 임금과 조건을 지시하는 콴타스 경영진의 전략은 한때

인기 있는 항공 경력을 아무도 머물 여유가 없는 불안정한 직업으로 바꾸었습니다.More news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이제 괜찮은 조건을 위해 파업을 하거나 강제로 업계를 떠나는 것 사이의 선택입니다.”

dnata(지상 처리 및 화물) 대변인은 회사가 협상 기간 동안 직원들에게 경쟁력 있는 급여 제안을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우리는 직원, 고객 및 운영의 이익을 위해 쟁의행위를 피하는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공정근로위원회의 지원을 받아 TWU와 계속 협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합리적인 급여 인상과 경쟁사보다 높은 평균 수입을 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교섭 대표와 합의에 도달하지 못한 점에 대해 실망스럽습니다.

“우리는 또한 TWU와 더 많은 논의를 하기 위해 수많은 시도를 했지만 미결 문제에 대한 분열을 메우려는 의지가 거의 없었습니다.”